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달의소녀 코로나 확진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이달의소녀 코로나 확진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달의소녀 코로나 확진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이달의소녀 코로나 확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달의소녀 코로나 확진

이달의소녀 코로나 확진

이달의소녀가 아쉽게도 '퀸덤' 첫 녹화부터 참여를 못하게 됐습니다. 2022년 2월 28일 블랙베리 크리에이티브 측은 이달의소녀 멤버 허슬 여진 비비가 지난 26일 코로나 19 확정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어 "3명의 멤버가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여진은 코로나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 하슬, 비비는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했지만, 이후에는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사는 나머지 멤버들은 지난 25일 선제검사를 한 신속항원검사에서 모두 음성으로 판정됐지만 잠복기 등을 고려해 하루에 한 번씩 자가진단키트 검사를 했고 27일에는 멤버 일부가 양성반응을 보여 신속항원검사와 PCR 검사를 한 뒤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달의소녀 코로나 확진

문제는 오늘(28일) Mnet '퀸덤2' 첫 경연 녹화일과 이달의소녀는 참여하지 못하게 됐어요. 효린 브레이브 걸스·BBC·우주소녀·케플러와 이달의소녀가 이날 1차 경연 녹화를 진행하려고 했습니다. 이달의소녀는 결국 1차 경연을 빠져나와 전체 경연에서 불이익을 안고 시작할 수밖에 없습니다. 블랙베리 크리에이티브 측은 팬 여러분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저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달의소녀 코로나 확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글이 유익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