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싱어게인2 57호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싱어게인2 57호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싱어게인2 57호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싱어게인2 57호

싱어게인2 57호

 

 

싱어게인 257호의 정체는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의 조현영으로 밝혀져 출연 이유가 화제입니다. 12월 20일 오후에 방송된 JTBC 경연 프로그램 '싱어게인 2'에서는 '슈가맨' 그룹의 본선 1라운드 무대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날 조현영은 57호 가수로 등장했습니다.

전 후덜덜한 가수라고 소개한 그녀는 성대폴립 수술을 받고 6개월 이상이나 소리를 내지 못했다, 노래를 불러야 할 상황이 되자 부들부들 떨리게 됐습니다. 언제까지 외면하고 도망갈 수는 없잖아요? 부딪혀보고 극복해야겠다는 생각에 도전하게 됐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습니다.

싱어게인2 57호

조현영은 1991년생, 올해 31세의 대한민국 가수 겸 배우로 가수로서 가창력이 상당히 뛰어난 편이었습니다. 다른 걸그룹 메인보컬들에 비하면 좋은 수준입니다 2010년 12월 1일 자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에서는 이문세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2012년 초 심각한 성대폴립이 와서 쇄골을 더 다쳤고, 그 후 몇몇 행사에서 팔에 깁스를 한 채 행사에 나가는 안타까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행히 수술은 성공한 것 같았지만 본인이 수술 후 초반에는 고음이 다소 어려워 보이는 모습을 간혹 보이기도 했습니다. 레인보우 노래 대부분에서도 김지숙과 파트가 비슷해지고 김재경의 비중이 늘어나거나 하이라이트를 담당하는 걸 보면 확실히 목 상태가 예전만 못하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어요.

이날 조현영은 레인보우의 히트곡 'A'를 골랐습니다. 조현영은 "모든 파트를 혼자 소화할 수 있을까 했지만 나를 널리 알릴 수 있었던 소중한 곡이어서 이 곡을 부르기로 했다"라고 선곡 이유를 밝혔습니다.

싱어게인2 57호

그는 보컬, 랩, 댄스 등 레인보우 멤버의 파트를 무난히 소화했지만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했어요. 결국 8명의 심사위원 중 3명만 어게인 버튼을 눌렀습니다.

심사위원 선미는 성대수술이 바로 돌아오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이렇게 무대에 서서 용기를 내줘서 고맙습니다. 57호 가수의 목소리를 너무 좋아한 팬으로서 감사드리고요 2라운드 출전 기준에 못 미쳤던 조현영은 결국 탈락하는 듯했으나 선미의 슈퍼 어게인 사용으로 기사회생했습니다.

조현영은 데뷔 때만큼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며 이대로 떨어지는 걸까 하고 낙담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선미는 이 무대에서 57호 가수를 평가하고 싶지 않다며 슈퍼 어게인을 사용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싱어 게인 2 57호를 공유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글이 유익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