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싱어게인2 윤도현 심사위원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싱어게인2 윤도현 심사위원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싱어게인2 윤도현 심사위원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싱어게인2 윤도현 심사위원

싱어게인2 윤도현 심사위원

'싱어게인2' 윤도현이 데뷔 28년 만에 심사위원을 맡은 마음을 전했습니다

윤도현은 오는 12월 6일(월) 밤 9시 첫 방송되는 JTBC '싱어 연예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 연예인2'라 한다)으로 데뷔 28년 만에 심사위원석에 앉는다고합니다. 수많은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 제의를 거절한 윤도현. 깊은 고민 끝에 출연을 결정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어요.

싱어게인2 윤도현 심사위원

윤도현은 심사는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다며 음악적 경험과 지식, 그리고 사람을 잘 따르는 성격 등 인생의 선배이자 음악 선배로서의 자질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소신을 밝혔습니다.출연에 고민할 수밖에 없었다는 윤도현을 움직인 건 '신어벤져스'의 수장 유희열이었습니다 윤도현은 앞으로 후배들에게 우리의 경험치를 나눠줘야 한다는 유희열의 권유에 따라 출연을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윤도현은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터무니없이 디테일한 현미경 심사를 예고해 기대를 높였습니다. 여기에 무대를 정말 즐길 수 있는 엄청난 리액션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싱어게인2' 심사가 '무한 설렘'이라는 윤도현. 그는 어떤 참가자가 나올지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점이 즐겁습니다. 즐겁게 심사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심사 기준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 가창은 기본이라고 생각해요. 여기에 노래 철학과 스타일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한 흔적이 있는 참가자에게 호감을 산다고 말해 세세한 현미경 심사를 예고했습니다.

무명 가수에게 다시 기회를 주는 리부팅 오디션 싱어게인2에는 시즌 1보다 더 강한 실력자들이 대거 출격합니다. 윤도현은 "매우 강한 인상을 남기는 아티스트가 있다"고 귀띔했습니다. 이어 "아는 뮤지션들이 나올 때마다 너무 곤란하다"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젊은 참가자들의 놀라운 복고 음악 해석법과 반전 댄스 실력, 그리고 나이 지긋한 대선배의 깊은 울림 무대가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싱어게인2 윤도현 심사위원

윤도현은 리부팅 오디션 '싱어 게인'만의 차이점도 지적했어요. 그는 YB가 미국에 진출하면서 가장 고민했던 것 중 하나가 과연 그들의 문화를 얼마나 이해하고 거기에 침투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었다며 싱어 게인은 단순한 가창의 경연이 아니라 아티스트의 감각이나 현대의 음악적 흐름을 이해하는 뮤지션 발굴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가장 다른 점이라고 생각한다며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과의 강한 차이를 강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윤도현은 좋은 무대와 심사위원들의 솔직한 의견을 듣는 재미가 있습니다. 재미없는 프로그램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밝혔습니다. 싱어게인2는무대를열망하는가수들이대중앞에설수있도록다시한번의기회를주는오디션프로그램입니다.

MC 이승기의 깃발뿐만 아니라 이성희, 윤도현, 김이나, 규형, 이해리, 선미, 송민호 등 다양한 음악적 컬러와 폭넓은 장르 커버가 가능한 심사위원들이 의기투합하여 '싱어게인 2'를 이끌고 있습니다. 오는 12월 6일(월) 밤 9시 JTBC에서 뵙게 됩니다.

 

싱어게인2 윤도현 심사위원을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