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츠늬우스

손흥민 확진 간단정리

마일드 2021. 10. 16. 22:36
반응형

손흥민 확진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면 손흥민 확진을 이해할 겁니다. 손흥민 확진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손흥민 확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흥민 확진

손흥민 확진

손흥민(29)=토트넘=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단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축구계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손흥민이 이달 파울로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축구대표팀에 소집돼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3, 4차전을 치렀기 때문이죠.

손흥민 확진

잉글랜드 토트넘 홋스퍼 선수 2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린 것으로 진단된 가운데 손흥민은 확진됐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구단의 공식 발표는 나오지 않고 있지만 현지에서는 손흥민의 이름이 나오고 있습니다. 손흥민이 확정되었습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구단은 두 선수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현지 언론은 손흥민과 브리안 힐을 지목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소식을 전하는 데일리 홋스퍼는 트위터를 통해 손흥민과 브리안 힐(스페인)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영국 더 타임스는 손흥민이 뉴캐슬전에 출전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습니다.

손흥민 확진

더 타임스는 확진자가 나왔다고 보도했고 손흥민은 뉴캐슬전에 출전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토트넘 소식을 전하는 트위터 계정 데일리 홋스퍼는 손흥민과 브리안 힐(스페인)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대한축구협회는 사실 확인에 나섰습니다. 손흥민은 5일 영국에서 입국해 벤투호에 합류했고 7일 한국에서 시리아전을 치른 뒤 12일 이란 원정경기를 마치고 영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손흥민이 확진을 받았다면 다른 대표팀 선수들의 밀접 접촉 여부 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축구협회 관계자는 이날 이란 원정 당시 두 차례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했는데 손흥민은 출국 전날 받은 2차 검사까지 모두 음성이었다며 이후 확정 판정을 받았는지 토트넘 구단 등에 문의했으나 아직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손흥민 확진

토트넘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18일 0시 30분에 열립니다. 만약 손흥민이 코로나19로 확정됐다면 22일로 예정된 피 테사(네덜란드)와 유럽 콘퍼런스 리그, 24일 웨스트햄과 맞붙는 EPL에도 출전할 수 없습니다.

토트넘에서는 이달 A매치 기간 주전급 선수들이 대거 자국 대표팀에 소집됐습니다. 손흥민은 지난 5일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을 위해 한국축구대표팀에 합류해 시리아전과 이란전을 소화했습니다.

손흥민 확진

손흥민 확진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