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문근영 영화감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문근영 영화감독을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문근영 영화감독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문근영 영화감독 데뷔

문근영 영화감독 데뷔

배우 문근영이 영화감독으로 데뷔합니다. 문근영은 최근 SNS를 통해 연출 데뷔작 촬영을 마친 소식을 알렸습니다.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첫 연출작 바티 꿈에 와라는 작품명과 감독 문근영이라는 설명이 적힌 슬레이트가 담겨 있습니다.

문근영 영화감독 데뷔

바치는 세 개의 이야기로 구성된 영화로 문근영은 연출뿐 아니라 첫 편에 직접 출연하기도 했어요. 드라마 귀신을 잡아라에서 문근영과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안승균과 무용수 이다겸도 출연했습니다 문근영은 작품에 참여한 스태프에 대해 내 꿈을 실현시켜 주는 고마운 분들이라고 소개하며 아무것도 아닌 나를 있게 만들어 주는 분들 덕분에 작업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함께해 주신 스태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또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팬들과 소통을 했습니다. 문근영은 라이브로 촬영을 모두 마쳤습니다. 편집과 후반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정이 있어 올해 말 문을 열 것으로 본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감독으로 데뷔하려는 생각은 아니지만 그렇게 됐습니다. 아주 즐겁게 촬영했다고 말했습니다. 문근영은 영화 진출 도전에 대해 처음엔 서툴고 모르는 게 많고 실수 투성이지만 뭔가 새로운 걸 하면 설레고 성취욕도 대단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기를 맘껏 생각할 수 있고 맘껏 얘기할 수 있는 시간이 생겨 행복하다며 웃었습니다.

문근영 영화감독 데뷔

그는 연기 활동 계획을 묻는 질문에 작품을 제작할 생각입니다. 걱정하지 말라고 답하며 배우로서의 컴백 계획을 밝혔습니다. 한편 문근영은 지난해 20년간 몸담았던 소속사 나무 엑터즈와 계약을 하고 홀로서기에 나섰습니다.

문근영 영화감독을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