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 혼자 산다 회차 정보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시면 나 혼자 산다 회차 정보를 이해할 것입니다. 나 혼자 산다 회차 정보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나혼자산다 회차정보

나 혼자 산다 기본정보

편성 : MBC 2013년 3월 22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

출연진 : 박나래 기안 84 성훈 헨리 화사 손담비 장도연

연출 현황 : 김지우

작가 : 이경하, 김희경, 한영신, 양지인, 한주희, 박성은, 정금옥, 문다솜 15세 이상 관람 가능

시청률 9.1%

 

 

 

 

나 혼자 산다 회차 정보

이번에는 제가 매주 금요일마다 즐겨 보는 예능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나 혼자 산다"입니다. '나 혼자 산다'는 2013년 3월 22일 첫 방송 이후 약 8년 동안 매주 금요일 오후를 맡아 온 MBC 장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나혼자산다 기본정보

독신남녀, 독신 가족의 증가 추세를 반영한 기획 기획 기획으로 독신 연예인들의 일상을 관찰카메라 형식으로 담아낸 다큐멘터리 형식의 관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나 혼자 산다의 방송 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23시 5분에 MBC 채널에서 방송되며, 요즘은 평균 시청률이 9% 이하인 한 자릿수에 불과하지만, 잘 나왔을 때는 15%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그럼 "나 혼자 산다" 에피소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 링크를 남겨 드리면 가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기본정보

 

런닝맨 회차정보 아주쉽게 확인하는법

런닝맨 회차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고 나면 런닝맨 회차정보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런닝맨 회차정보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myhomefree.tistory.com

 

 

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정보 시청률 한방에 정리했어요

회차정보 시청률 한방에 정리했어요 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정보 및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률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정보 및 그것이 알고

myhomefree.tistory.com

 

나 혼자 산다 회차 정보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