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회차정보 시청률 한방에 정리했어요

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정보 및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률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정보 및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률을 알게 되실 겁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정보 및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률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정보 및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률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BS의 대표 시사교양프로그램인 그것이 알고싶다는 매주 흥미롭지만 아타까우면서 정말로 우리가 궁금해할법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1992년 시작하여 지금까지 진행을 하고 있는 그것이 알고싶다는 방영한 기간만큼 1200회가 넘을만큼 많은 방송횟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많은분들이 어느회차에 어떤내용이 방송되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나마 인터넷을 통하여 확인할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바로 나무위키를 이용하셔서 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정보 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정보

그것이 알고 싶다 의 초반. 그러니까 2008년 이전까지만해도 정말 많은 사회의 이슈를 다뤘습니다. 강력범죄를 비롯하여 무당의 작두타기, UFO,도깨비불등 오컬트적인 부분도 꽤많이 다뤘으며 동성동본 금지법, 혹은 덩성애까지 정말 폭넓게 다루는 시사프로그램이었습니다.

지금이야 사회문제와 정치등의 시사를 주로 다루지만 예전에는 드라큘라백작에 관해서도 다뤘을정도이니 말다했다고 볼수있습니다.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정보 는 위의 그림을 클릭하시면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률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률 은 매주방영하는 주제에따라 최대 3배이상 차이가 날정도로 편차가 심한편에 속합니다. 이는 다른 예능등의 프로그램과 다르게 매주 주제가 바뀌는 특성이 있기에 어쩔수 없는 결과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정보 및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률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