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FC 2월행사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 알려드릴정보는 다름아닌 KFC의 2월 행사정보입니다. 제가 아마 소개드리는 패스트푸드점의 마지막 정보가 될듯하네요. 


치킨으로 유명해진 프렌차이즈이지만 지금은 치킨만큼 버거의 인기또한 높다고 할수 있는데요. 그럼지금부터 어떤행사가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오늘부터 진행하고 있는 행사입니다. 바로 오리지널 타워버거를 구매하시면 오리지널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인데요. 확실히 다른 브랜드보다는 행사가 쌔다는 생각이 들죠?


기간은 한달이 아닌 딱 일주일만 진행을 하고 있으며 전체메장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잠실야구장이나 서울대공원, 베어스타운등 몇몇의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되니 방문하시려는 매장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지 확인하는것이 좋습니다. 


유의 사항으로는 제휴할인이나 추가할인은 불가하며 딜리버리메뉴에서도 제외됩니다. 거기에 쿠폰사용이나 단체주문시에도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행사는 바로 설날팩 행사입니다. 지난 1월 29일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기간은 2월 11일까지로 이제 일주일 남았습니다. 


설날팩은 총 두가지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설날팩1은 징거버거와 타워버거세트입니다. 텐더4조각과 후렌체후라이, 콜라2잔으로 20100원을 9900원에 할인판매하고있습니다. 설날팩2는 점보스틱오븐치킨3조각, 핫크리스피치킨3조각, 오리지널치킨 3조각, 텐더3조각, 에그타르트, 비스킷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29700원에서 19900원으로 할인판매하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설날팩2의 구성이 좋아 한번먹어봤는데요. 역시 KFC더군요. 

선날팩과 함께 연동하고있는 KFC 설날팩먹고 가자 행사입니다.  현재진행중이며 2월 12일에 마감이 되니 서두르시는편이 좋겠죠? 설날팩을 구매하시면 영수증 하단에 이벤트 응모구폰번호가 나옵니다. 이를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응모가 완료되는데요. 


총 100명을 추첨하여 초대권은 배부하여 세종문화회관 3층석이라고 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홈페이지내에서 발표하여 2월 28일 오후 2시에 명단을 공개합니다. 그리고 티켓은 2월 26일 행사장에티켓부스를 직접 마련하여 배포하며 당일수령하시고 바로입장하면 된다고 하네요. 주의사항은 본인만 수령이 가능하여 양도가 불가하고 응모권과 대조를 하니 꼭 응모권을 챙겨가셔야합니다. 


설날팩을 구매하시면 영수증하단에 응모번호가 나오는데요. 이는 설날팩하나당 하나의 응모번호가 생성이 됩니다. 거기에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번 응모도 가능하며 중복당첨도 허용한다고 하네요. 

매직글라스 1000원 판매행사도 아직까지 진행중입니다. 15000원 이상구매시 음료를 넣으면 색이 변하는 매직글라스를 1000원에 판매하고 있는행사인데요. 매장마다 한정수량이 정해져있으며 소진시에는 행사가 중단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외에도 KFC는 핫크리스피4조각을 6900원에 치킨너겟8조각을 1900원에할인하는 행사를 하고있으며 핫윙5조각도 3300원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부 2월 11일 까지만 진행하는 행사이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매직글라스 할인행사에 금액이 모자른다고 버거를 추가구매하지마시고 너겟등으로 금액을 맞춰서 구매하시는편이 도움이 될듯하네요. 지금까지 KFC 2월 행사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롯데리아 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맥도날드 2월행사 총정리 해봤어요

버거킹 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