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갯마을 차차차 및 여화정 장영국 오춘재 조남숙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갯마을 차차차 및 여화정 장영국 오춘재 조남숙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갯마을 차차차 및 여화정 장영국 오춘재 조남숙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갯마을 차차차 및 여화정 장영국 오춘재 조남숙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갯마을 차차차

갯마을 차차차

드라마에서는 주인공이 누구보다도 주목받기 마련이죠. 특히 로맨스물이라면 남녀 주연 배우들은 누구보다 큰 관심을 받죠.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갯마을 차차차 또한 김선호와 신민아의 달콤한 로맨스가 많은 시청자들에게 연애세포를 일깨워주는 설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드라마가 좋은 작품으로 완성되기 위해서는 주연들 못지않게 숨은 조연의 역할도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화제작 갯마을 차차에서 숨은 조연을 하고 있는 인물을 재조명해 봅시다.

갯마을 차차차

여화정과 장영국

우선 여화정(이봉룡)과 장영국(인교진)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혼한 화정과 영국은 함께 산 듯 마주칠 때마다 으르렁거리는데 그렇다고 두 사람 사이에 특별히 헤어질 이유는 없었습니다. 그러다 보면 영국의 첫사랑이 나타나면서 숨겨져 있던 이야기들이 하나씩 밝혀지는데 어떻게 보면 진부한 이야기라 몰입하기 어려울 수도 있죠. 화정이나 영국에 몰입하지 않는다고 작품 자체에 집중할 수 없는 건 아니니까 별 문제가 되지요.

이봉룡은 화정이 영국에 갖는 마음, 사랑해서 결혼하고, 그래서 이혼할 수밖에 없었던 속마음을 탄탄한 연기력과 섬세한 표현으로 차분하게 쌓아 올리면서 갯마을 차차 시청자들에게 화정의 존재에 빠져들 수밖에 없도록 했습니다. 인교진도 자신의 마음이 누구를 향할지 모르는 철없는 영국을 완벽하게 그려내 미워도 미워할 수 없는 전남편의 캐릭터를 놀라운 싱크로율로 구현했습니다.

오충재와 조남숙

오충재(조한철)와 조남숙(차정화)도 빼놓을 수 없죠. 아내와 사별하고 홀로 딸을 키우며 카페를 운영하는 충재는 과거 오윤이라는 예명으로 가수 활동을 했고 지금도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바람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딸을 위해서라면 가수 출신으로서의 자존심 같은 건 다 버리고 뭐든지 해버리는 딸의 바보 아빠입니다. 배우 조한철은 조금 전까지 오윤으로 무대에 서면서도 딸이 좋아하는 아이돌 가수를 향해 딸을 등에 업고 땀을 흘리며 전력 질주하는 충재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묘사해 이를 보는 시청자들이 충재에게 무한한 애정을 갖게 합니다.

조남숙은 공진의 모든 소문을 다 알고 있는 인물이라 해주셔도 과언이 아닐 만큼 남의 말을 흘려듣기를 좋아합니다. "그런 배역에 맞춰 목소리도, 모션도 큰 그녀는 자칫하면 얄밉다고 생각할 위험이 있었지만, 배우 차정화는 특유의 연기력으로 밀어 넣은 천연스러움이 남숙에서만 볼 수 있는 귀여운 매력으로 작용하여 지금은 갯마을 차차가 아니면 쓸쓸한 캐릭터가 되어버렸습니다.

그 외에도 감리 할머니(김영옥)나 혜진의 친구 표미선(공민정) 등 갯마을 차차에서는 중심인물 못지않은 힘을 보여주는 주변의 감초와 같은 인물들이 한둘이 아닙니다. 김선호와 신민아뿐만 아니라 이들을 보는 즐거움으로 갯마을 차차차를 찾는 이들도 수없이 많기 때문에 오랜만에 출연한 명작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전연 중에 사랑받는 최고의 조력 자이 자유 공자입니다.

갯마을 차차차 및 여화정 장영국 오춘재 조남숙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