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9년 삼재띠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8년 삼재 띠에 관하여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삼재라는 것이 무엇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삼재는 3가지의 띠를 3년 동안 재난을 9년 주기로 가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처음 삼재가 시작하면 들삼재라하여 몸을 제일 조심 하셔야 하고 두 번째는 묵 삼재, 마지막을 날 삼재라고 부릅니다.



삼재가 시작하는 들삼재가 가장 위험하다고 알려졌으며 몸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런 삼재를 그냥 아무것도 아니다 하고 넘어가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그래도 조심조심하며 예방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을 합니다. 몸가짐뿐만 아니라 마음가짐도 조심하여 매사에 신중해진다면 좋겠죠?

2019년의 삼재는 바로 뱀띠와 닭띠, 그리고 소띠가 이에 해당됩니다. 이번삼재는 위에 말씀드린것과 같이 들삼재입니다. 가장 강도가 강하다고도 할수있지만 그만큼 행동하나하나에 신중하게 행동할수 있는 기회라고도 볼수 있겠죠?



하지만 서로 조심한다고 나쁜것은 아닙니다. 당연히 삼재라고해서 조심해야하는것이 좋은것이지 의기소침하거나 할 필요도 전혀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불운이 찾아 온다고 하여 모든 것을 삼재 탓으로 돌리는것 또한 발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일이 일어나면 본인의 노력에 대한 보상이 될것이며 안 좋은 일이 생겨도 본인의 부주의라 인정하고 받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삼재에 너무 의의를 두지 마시고 좋은일도 나쁜일도 잘 해쳐 나가는 지혜로운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올해가 벌써 반이나 지나간 것인지 아직도 반이나 남은 것인지 곰곰히 생각해보시면좋을듯합니다. 지금까지 2019년 삼재띠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