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문체부 BTS 열정페이 해명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문체부 BTS 열정페이 해명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문체부 BTS 열정페이 해명이 궁금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문체부 BTS 열정페이 해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체부 반박 BTS 열정페이

문화체육관광부가 BTS 열정페이 논란에 대해 공식 해명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소속 기관인 해외 문화홍보원을 통해 지급하기로 한 사항으로 사전에 협의한 내용이었다고 반박했는데요.

문체부 반박 BTS 열정페이

문화체육관광부 관계자는 30일 "이번 해외 일정을 통해 BTS가 쓴 항공료, 숙박비, 식비 등 현지 교통비 등 비용 전반을 해문 폰으로 정산해 지급하기로 BTS 측과 사전 협의를 마쳤다"며 문화체육관광부의 반론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해외에서 한국의 위상을 높인 방탄소년단에 매우 감사하다"며 "비용을 주지 않겠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라고 문체부는 반박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반박에 앞서 국회 국방위원회 소속 국민의 힘 조명희 의원은 외교부에서 제출받은 유엔 총회 참석 관련 지출 비용 내역을 근거로 정부가 BTS에 아무런 여비도 지급하지 않았다고 폭로했습니다.

문체부 반박 BTS 열정페이

문체부 BTS 열정 페이 해명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