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노재승 사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노재승 사퇴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노재승 사퇴가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노재승 사퇴

노재승 사퇴

국민의 힘인 노재승 공동선대위원장이 과거사 논란으로 사퇴한 것입니다. 노 위원장은 9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저는 오늘 국민 힘의 공동 선거대책위원장직을 포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불거진 논란에 대해서는 "과거 소셜미디어에 남긴 글들에 대한 논란은 설명보다는 인정과 사과를 했습니다 야 하는데 아직 성장하지 못한 제 마음의 그릇은 국민 여러분의 기대를 완전히 드러내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작성 당시 상황과 이유와는 상관없이 과거에 제가 작성한 거친 글로 인해 상처받은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사과했습니다. 노 위원장은 비록 제가 기대에 미치지 못해 중도하차를 하지만 정치적 배경이 없는 저의 임명을 통해 각자 제 위치에서 성실하게 살아가는 청년을 바라보는 국민의 힘이 과거에 비해 더 넓어졌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라고 덧붙였습니다.

노재승 사퇴

그러면서 "과거에 남겨둔 부끄러운 글들과는 달리 오늘을 살아가는 대한민국 30대 청년으로서 정치권에, 그리고 국민 여러분께 전하고 싶은 말을 유튜브 입소문을 통해 전하고 싶다"며 "이 메시지를 비니자 노재순이 아니라 평범한 30대 청년의 목소리라고 생각해 달라"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노 위원장은 저는 한 유권자의 위치로 돌아가 제가 근거리에서 확인한 윤석열 후보의 진정성을 알리고 정권교체의 밀실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노재승 사퇴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