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기동요무료듣기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이번시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기동요무료듣기 가능한 몇가지 동영상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저희집은 아들을 위하여 텔레비전을 없앴습니다. 텔레비전 없이 산지 약 3년이 다 되어가네요. 처음에는 너무 힘들었지만 이제는 없어도 전혀 불편함이 없는데요. 문제는 아들녀석이 유튜브에 눈을 뜬것이었습니다. 폰과 패드를 너무 능숙하게 다뤄요ㅠㅠ 예전에는 놀아주는걸로 만족을 했는데 이제는 본인이 정해서 한두시간씩 패드를 붙잡고 있답니다. 하지만 너무 과하게 본다싶을때는 패드의 아기동요만 모아놓은 영상을 틀어놓고 같이 놀아주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아기들 동요를 언제부터인가 제가 외우고 흥얼거리기 시작하더라고요. 제가 들어보고 좋았다 생각하는 동영상 몇편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자녀가 있으신분들은 요정도만 틀어주셔도 아이들이 한시간 정도는 얌전해지는 모습을 확인하실수 있으실겁니다.
먼저 아이들의 대톨령인 뽀로로입니다. 듣다보면 아시겠지만 이게 중독성있는 노래들이 은근히 많이있습니다. 특히 1기와2기에 유명하고 좋은 동요가 많으니 한번 들어보시면 좋습니다.

다음은 뽀로로 만큼 유명한 지니키즈의 30분짜리 율동 동요 모음 입니다.
사실 저희 아들은 지니키즈의 나오는 공룡동요를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공룡 동요가 지니키즈에는 좋은것들이 정말 많아요. 하지만 이제는 이녀석이 컸다고 공룡 동요는 잘안듣고 공룡메카드노래만 주구장창 부르고 있답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지니키즈의 여행동요모음입니다. 이건 근래에 아들이 빠짐없이 매일 듣는 동요모음집  인데요. 이것또한 유명한노래들도 많고 그만큼 중독성이 좋답니다. 



이렇게 3편의 아기동요무료듣기 동영상을 모아 보았습니다. 사실 이 포스팅은 저희 가족이 많이 이용할듯하네요. 각 가정에 자녀가 있으시다면 한번쯤 들려줘 보시면 아실겁니다. 이게 어른들이 듣기에도 가요만큼 중독성있고 재미있는 노래가 많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