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맥도날드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맥도날드 12월 행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영하의 날씨에 고생하셨습니다. 저또한 야외에서 엄청떨며 일을 했더니 집에와서 완전 쓰러질뻔했네요. 오늘 제가 준비해본 정보는 바로 맥도날드 12월 행사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맥도날드 하면 떠오르는 맥모닝의 노예인 저는 맥도날드의 그어떤버거보다도 맥모닝을 달고 사는데요. 일반적인 햄버거보다 저렴한 가격에 낮지않은 퀄러티로 커피와 함께 한끼 때우기에 이만한 제품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맥도날드에서는 과연 어떤 행사가 준비되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의 12월 크리스마스

12월이니 당연히 크리스마스관련 행사가 눈에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맥도날드도 당연하겠죠? 맥도날드 12월 행사 첫번째는 바로 새로운 버거의 출시입니다. 바로 리치포테이토머쉬룸버거와 리치포테이토버거입니다. 


맛있는것은 전부 넣었다는 자신만만한 슬로건을 매달고 출시한 리치포테이토버거는 보기만해도 이건 맛없을수가 없겠다는 엄청난 비주얼을 내뿜고 있습니다. 우툼한 감자에 패티를 두장이나 넣고 수북한 머쉬룸까지 안고있는 리치포테이토머쉬룸버거는 보자마자 먹고싶다라는 생각이 가장먼저 떠오를정도네요. 이번 신제품은 크리스마스 한정으로만 판매되는 상품으로 종료일은 매장마다 상이하다고하니 바로 먹어보는게 제일 좋을듯 합니다. 

맥도날드에서는 보기힘들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2월을 맞아 스노우볼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100%전부 받을수 있다고 하지만 세트메뉴를 4번이나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쉬울수도 있고 어려울수도 있는 애매한 행사네요. 


새롭게 출시한 리치포테이토버거나 리치포테이토머쉬룸버거세트를 구매하시면 행사코드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받은 행사코드를맥도날드앱을 이용하여 입력하시면 스탬프를 적립해주는데요. 모은 스탬프가 4개가 되면 스노우볼을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준비되어있는 스노우볼이 모두 소진된다면 모바일 금액 만원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솔직히 만원이 더땡기는전 저뿐인가요?


그외 스노우볼을 받으신분들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 그릴을 매주 50명씩 총 200명을 추첨하여 증정한다고 합니다. 아쉽지만 단품구매시에는 스탬프를 증정하지 않으며 딜리버리나 휴게소매장에서는 행사제외된다고 합니다.

위에서도 잠깐 말씀드렸지만 저는 맥모닝의 노예입니다.약 15년전에 처음 맥모닝을 접했을때의 그맛을 아직도 잊을수가 없습니다. 물론 그때먹었던만큼의 맛은 아니지만 아직까지도 저에게 맥모닝은 신촌의 새벽을 기억하게 해주네요. 


이렇게 아련한 맥모닝에서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정상품으로 리치포테이토머핀이 출시되었습니다. 내일은 이걸로 결정했습니다. 물론 한정상품이니 종료일이 매장마다 다르며 맥모닝을 판매하는 새벽 4시부터 10시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는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맥도날드앱 행사

매도날드에서 직접 관리하는 맥도날드앱은 매달 각종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지난달에이어 현대카드M포인트프로모션이 연장을 하였습니다. 맥딜리버리를 이용하여 1만2천원 이상을 구매하신다면 M포인트3000점을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물론 현대카드를 사용하여야 하며 M포인트가 그만큼 있어야지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아쉬운점이 있네요. 저는 M포인트를 자동차구매시 30만포인트를 선할인받아 카드를 아무리써도 1포인트도 쌓이지않고 있습니다. 이건그냥 다른나라 이야기 같아요. 12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맥딜리버리시에만 가능합니다.

맥도날드앱을 이용하면 받을수 있는 쿠폰중에는 이게 가장 대박이 아닌가 싶네요. 마치 만원의 행복처럼 말이죠. 빅맥과 맥스파이시 상하이치킨버거, 콜라2잔 맥너겟4조각 후렌치후라이까지 전부해서 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맥도날드앱을 설치하시고 회원가입을 해주셔야만 가능합니다. 


11월 30일부터 시작한 쿠폰은 딱 일주일인 12월 6일까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다른 행사나 쿠폰을 동시에 사용할수는 없으며 1번의 주문시에 하나의 쿠폰만 사용이가능하니 참고하기바랍니다. 지금까지 맥도날드 12월 행사 정리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