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로또꿈 이런 꿈꾸면 당장 로또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로또꿈에 대하여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많은사람들이 일확천금을 꿈꾸며 살고있습니다. 돈의 많고 적음은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지만 그래도 돈은 많을수록 좋은것도 사실입니다. 저또한 가끔씩은 로또를 사고 어쩌다가 좋은 꿈은 꾸었다고 생각이 들때는 평소보다 많은 로또를 구매하고는 합니다. 오늘은 어떤 꿈에 로또를 사는게 좋은지 간단하게 정리해 보도록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기억에 남았던 하늘을 나는 꿈입니다. 하늘을 나는 꿈은 길몽에 속합니다. 저는 고등학교때 하늘을 나는 꿈을 꾼적이 있는데 그때는 길몽인지 모르고 그냥 아주 신나는 꿈이었다고만 생각하고 지나쳤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꿈속에서 모든 친구들이 하늘을 날아다니는 연습을하는 동안 저는 하늘을 가장 잘 날아다니는 우등생으로 나와 못하는 친구들을 가르치고 하는 그런 꿈으로 아직 까지도 잊지 못하고 있는데요. 그때 이것이 로또 꿈인걸 알았다면 무엇이라도 해보았을텐데 하는 아쉬움 남아있습니다. 이런 하늘을 나는 꿈은 권력이 생기거나 명예가 좋아지거나 합격이나 승진을 하는등 크게 성공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런꿈을 다시꾼다면 놓치고 싶지 않네요.

다음으로는 돌아가신 조상이 나오는 꿈입니다. 실제로 로또 당첨자들의 설문 조사 결과 돌아가신 조상이 꿈에 나와서 로또를 구매한 후에 1등에 당첨되셨다는 분들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그정도로 조상이 나오는 꿈은 길몽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조상이 나오는 꿈은 로또 뿐만 아니라 무엇이되었든 좋은 징조이니 미신일지라도 기분 좋은 하루가 될수 있을거 같습니다. 돌아가신 조상님이 꿈에 나와 손에 무언가를 쥐어주거나 마주 앉아 밥이라도 한끼 한다면 정말 좋다는 징조 입니다. 그때는 로또가 됐든 다른 복권이든 무엇이라도 준비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세번째로는 유명인사가 나오는 꿈입니다. 유명한 연예인이 나와서 악수를 한다던가 대통령과 만나 식사를 한다면 아주 좋은 꿈으로 여기면 됩니다. 저는 이런 꿈은 꿈은 꿔본적이없습니다. 좋아하는 연예인과 함께 꿈속에서 신나게 논다면 꿈 자체로도 정말 신날듯 싶은데요. 위에 설명드린것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좋은 꿈에 속하니 로또 하나 쯤은 구입해도 기분 좋은 하루가 될 듯하네요.

마지막으로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돼지가 나오는 꿈입니다. 꿈속에 돼지가 나온다면 무조건 잡아야 합니다. 꿈에 나오는 돼지는 재물 꿈이라 하여 가슴에 품으면 재물이 불어나고 많아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유명한 꿈을 저도 한번 꿔봤는데요. 꿈속에서 저는 군대 위병소 에서 근무를 하고 있었습니다. 위병소가 그렇게 넓지도 않지만 그안에 푸대자루가 없청 많이 있는 꿈이었습니다. 제가 그 안에 있는 푸대 자루를 풀때마다 안에서 아기되지가 한마리씩 나오는 그런 꿈이었습니다. 나중에는 위병소 안이 돼지로 꽉 차게 되어서 뭘 어찌할수가 없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새끼돼지들이라 작은 크기였기에 양손으로 한마리씩 들어올린후에 꿈에서 깨게 되었는데요. 이꿈또한 날아가 버리고 말았습니다. 하늘을 나는 꿈이야 몰랐다 치지만 돼지꿈은 모르는 사람이 없는데요. 저는 이 꿈을 진짜로 군대에서 꾸었습니다. 꿈을 깨고 나서는 도대체 뭘어떻게 할수가 없어서 어머니께만 말씀드리고 팔았다고 했지만 어머니께는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미신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쉬운 마음이 들기는 한 추억 입니다.



지금까지 로또꿈에 관하여 말씀드렸는데요. 어떠신가요? 하나라도 꾸셨다면 행운아입니다. 로또에 당첨되는기쁨은 이루 말할수없겠죠. 그러나 로또를 구매하고 일주일동안 로또를 기다리며 하루하루 상상의 행복속에서 지내보신다면 기다리는 일주일이 생각보다 보람차고 재미있다는 사실을 알수있습니다. 이참에 우리모두 1등한번 노려봅시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