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맘스터치 메뉴 그리고 영업시간 이걸로 정리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맘스터치의 메뉴와 영업시간에 관하여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맘스터치를 자주 이용하시나요? 맘스터치는 정말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프렌차이즈의 하나로 다른 페스트푸드점들은 점점 가격만 올라가고 양은적어지는 반면 맘스터치는 엄청푸짐한 내용물과 저렴한가격, 거기에 걸맞는 맛까지 정말 좋아 저희가족은 예전부터 애용하는 브랜드입니다. 언제부터인가 TV에서 광고도 나오기 시작하기에 정말 유명해졌구나 라고 속으로 생각한적이 있었는데요.



이런 맘스터치의 메뉴에는 어떤것들이 있으며 전국의 영업시간은 어떻게 조회할수있는제 간단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맘스터치에는 치킨메뉴와버거메뉴, 그리고 사이드메ㄴ뉴와 음료까지 4가지로 나눌수가 있는데요. 먼저 국민 야식 치킨입니다. 

정말 많죠? 저녁을 먹었는데도 배에서 꼬르륵거리는 소리가 들리는건 기분탓일겁니다. 맘스터치는 사실 개인적으로 치킨보다 햄버거로 유명해졌다고 생각을 합니다. 저렴한 가격의 햄버거로 많은분들의 눈을 돌렸다고 생각하는데요. 그후에는 이렇게 치킨으로도 성공한 브랜드입니다. 햄버거보다 훨씬많은 가짓수를 가지고있으며 개인적으로는 조청치킨의 노예입니다. 정말 딱한번만 드셔보시면 왜 맘스터치를 이용하시는지 알수 있을꺼에요. 

다음은 햄버거 입니다. 맘스터치하면 저는 먼저 싸이버거가 떠오릅니다. 가격도 착하지만 양이 정말 무지막지 한데요. 마치 예낫 맥도날드의 믹백을 처음 접한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때는 지금처럼 메뉴도 다양하지 않아서 저는 싸이버거를 먹고 매운맛을 좋아하는 아내는 핫플러스 통살버거를 즐겨먹었습니다. 특히 아내는 햄버거기준이 까다로운데요. 우선 토마토가 들어가야하고 마요네즈가 들어가면 안되며 매워야합니다. 이걸 충족시킨 유일한 버거가 바로 핫플러스 통살버거였답니다. 매운걸 안좋아하는 저또한 먹을만하다 싶을정도로 매콤달달한맛이니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하지만 전는 싸이버거입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페스트푸드를 방문하면 사이드 메뉴는 잘 안보게 됩니다. 그냥 세트로 끝내거든요. 하지만 맘스터치의 사이드 메뉴는 입맛에 맞는게 많기에 따로 시켜먹는데요. 특히 팝콘볼과 팝콘만두는 버거나 치킨을 먹지 않고 메인으로 드셔도 좋다고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하지만 케이준 양념감자는 약간은 짠맛에 가깝기에 저희 아들에게 맛보여 줄수 없다는것이 조금 아쉽죠.



마지막인 음료는 사실 잘 모릅니다. 왜냐하면 버거나 치킨에는 무조건 콜라이기 때문이지요. 다른건 안먹습니다. 아니 안되요 치킨에 맥주와 콜라외에는 안먹는게 예의 입니다. 맘스터치에게는 미안하지만 그게 진리이기에 어쩔수 없어요. 참고로 아내는 사이다. 그외에는 저희가족은 다른음료를 안시켜요. 미안해요 맘스터치 


다음은 맘스터치의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맘스터치의영업시간은 기본적으로 영업점마다 전부 다릅니다. 그리고 메인홈페이지이도 전부 기록되어 있는것은 아닙니다. 다른것은 전부마음에 드는데 홈페이지관리는 조금 미흡해 보이는군요. 그래서 저는 메인 홈페이지보다는 다음을 이용합니다. 검색창에 맘스터치 영업시간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요. 

문제는 이또한 전부 등록되어있지는 않습니다. 그렇기에 가장적확한 영업시간은 본인이 이용하시는 영업점의 연락처로 연락하는것이 가장빠른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맘스터치의 메뉴구성과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는 메뉴는 전부 만족이지만 홈페이지 관리에 조금만더 힘썼으면 하는것이 개인적인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