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맥도날드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벌써 2020의 8월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제 많은분들이 휴가를 앞두고 있거나 벌써 떠나신 분들도 계시겠네요. 이럴때에는 맥도날드같은 패스트푸드점만큼 편하게 안끼 때우는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겠죠?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맥도날드 8월 행사 한방에 정리해 보는 시간입니다. 맥도날드는 개인적으로 저에게 있어 가장 좋아하는 패스트푸드점인데요. 하지만 저의 와이프에게 있어서는 가장 최악의 햄버거매장입니다. 이유야 뭐 당연히 햄버거병 때문이죠. 물론 맥도날드에서는 이런 이미지를 개성하기위하여 조리과정을 전부 고객에게 공개하는등의 수를 두기도 했었는데요. 아직 약간의 부정적인 이미지가 남아있는게 사실이기는 합니다. 


이렇게 많은분들에게 여러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맥도날드의 8월행사에는 어떤것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빅맥송을 기억하시나요? 팜깨빵위에 순쇠고기 패티두장으로 시작하는 빅맥송은 중독성있는 음과 가사로 많은분들이 따라부르는 cm송중에 하나라고 볼수 있습니다. 2011년부터 시작한 빅맥송 따라부르기는 올해들어 5번째를 맞이한다고 하니 나름 정통있는 행사중에 하나입니다. 예전에도 1등하면 500만원이나 되는 상금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예전보다 훨씬큰 금액인 1000만원을 준다고 하네요. 여기에 우승자 트로피와 함께 빅맥송 광고모델까지 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거 정말 누구나 도전해볼만 하지 않습니까?


4주동안 진행하는 빅맥송따라부르기 행사는 매주 1명의 최우수상과 10명의 우수상을 추첨하게 되는데요. 참여방법또한 예전보다 훨씬 쉬우니 누구든지 도전해볼만 합니다. 빅맥송을 따라부르거나 노래를 못하면 그냥 립싱크만 해도 좋습니다. 그냥 춤만춰도 되구요. 이렇게 완성된 빅맥송 영상을 패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혹은 틱톡이나 트위터까지 본인이 원하는 SNS에 업로드해주신후에 그주소를 홈페이지에 업로드해주면 끝입니다.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니 모두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주의사항으로는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순수창작물이어야 한다는점입니다. 패러디를 잘못하다가는 큰일나겠죠? 거기에 다른사람이 올린 아이디어를 모방한다거나 하는행위또한 문제가 될수 있으니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이번 빅맥송의 모델로는 다비이모와 정동원이 CF에 출연하였으며 오늘부터 방송을 한다고 하네요. 

맥도날드하면 딱 두가지가 떠오릅니다. 빅맥과 맥모닝. 이둘을 빼놓고 맥도날드를 말해서는 안되겠죠. 그만큼 맥도날드를 대표하는 빅맥에 베이컨을 추가하여 새로운 버거가 탄생하였습니다. 바로 빅맥 베이컨입니다. 


불호가 없기로 유명한 가성비 최고의 햄버거인 빅맥에 베이컨을 합쳤더니 대박이 되었습니다. 짭짤한 베이컨과 두장의 쇠고기 패티의 조합은 정말 최고라고 훌사 있겠네요. 이번에 새로이 출시한 빅맥베이컨은 한정상품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7월 30일부터 9월 23일까지만 판매를 하며 당연히 각 매장의 상황에 따라 조기종료가 될수가 있습니다. 


빅맥베이컨은 24시 매장이라 하여도 상시판매는 아닙니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새벅4시까지만 판매를 하며 맥딜리버리나 일부지역에서는 가격이 약간씩 차이가 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맥도날드의 해피밀은 참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예전에 했던 원피스 피규어는 아직도 집에 굴러다니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미니언즈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7살인 저희 아들도 참 좋아하는 미니언즈를 해피밀과 함께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미니언즈 해피밀은 해피밀을 구매하시면 미니언즈 장난감을 하나씩받을수 있는 행사입니다. 하지만 예전과는 약간 다른방식인데요. 이번에는 랜덤으로 장난감을 제공하며 개인적으로 선택할수가 없다고 하네요. 이거는 약간 함정인게 종류가 너무 많습니다. 이번 7월 30일에 18종을 출시하고 8월 20일에는 17종을 또 출시한다고 하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마 중고나라를 이용하여 사고 팔거나 교환을 하시는 분들이 꽤 많은듯 합니다. 물론 좋아하는분들에 한해서 말이죠. 저도 개인적으로는 모든 미니언즈를 모아보고 싶지만 상황이 여의치가 않네요. 추가로 해피밀을 구매하시는 분중 미니언즈가 별로다 라고 하신다면 책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해피밀북이라는 이름으로 증정하는 트리톱 쌍둥이들의 야싱대모험 시리즈인데요. 벌써 5원과 6권이 출시되었습니다. 해피밀북은 소량한정이기에 원하시는 분들은 서두르시는게 좋겠습니다.

맥도날드와 버거킹은 항상 쿠폰을 제외한 할인행사를 자주하는거 같습니다. 매주 일요일 아침을 가족과 함께 햄버거를 애용하는 저로써는 일요일마다 어느매장에서 어떤제품을 행사하는지 눈여겨 보는데요. 이번주는 맥도날드를 이용해야 할듯 하네요. 


이번주 일요일인 8우러 2일까지만 진행하는 행사입니다.맥치킨 세트와 불고기버거를 전부다 합하여 6500원에서 4900원으로 할인하는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저의 블로그를 보셨다면 아마 대부분 맥도날드 어플을 설치하셨을텐데요. 바로 맥도날드 어플을 이용하여 구매를 할수가 있습니다.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 59분까지만 구매를 할수 있으며 다른 행사와 동시참여하시거나 다른 쿠폰을 동시에 사용하는것은 불가 하다고 합니다. 추가로 딜리버리 또한 불가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칠러트리오 행사입니다. 맥도날드표 슬러시로 유명한 칠러는 현재 3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두칠러와 한라봉칠러. 거기에 이번에 추가된 배칠러까지. 이중 개인적으로 한라봉칠러가 진리라고 생각합니다.


요즘같이 더울때는 정말 칠러만한게 없는거 같습니다. 아이스커피도 좋지만 커피와 비슷한가격의 칠러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각 25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칠러는 계절마다, 혹은 분기마다 새로운제품이 출시되고 사라지고는 합니다. 특히 매장마다 판매하는 시기나 기간이 다르다보니 자주 체크해주는게 좋습니다.

요즘에는 왠만한 매장에 전부 있지만 가장처음 시도했던곳이 바로 맥도날드라고 하네요. 차안에서 바로 주문을 하고 차안에서 바로 받을수 있는 맥드라이브는 정말 써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편리함의 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약간의 팁을 드리다자면 개인적으로 매주 방문하는 맥드라이브는 사실 실수를 자주 하는편입니다.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그럴수 있다고 생각은 듭니다. 음료체인지를 빼먹고 후렌치 후라이를 추가로 주기도 하고 버거를 빼먹은적도 있네요. 그렇다보니 그자리에서 항상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시는게 좋습니다. 뒤에서 차가 기다린다고해도 본인이 주문한 제품이 정확하게 나왔는제 꼭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시기를 바랍니다. 

저는이미 자주 즐기고 있습니다. 혹시 아직도 안드셔 보셨다면 꼭 드셔보시기를 바랍니다. 사이드 메뉴로만 알고 있던 맥윙과 맥너겟을 콜라와 후렌치후라이까지 포함하여 세트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치킨스낵팩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는 이번 행사는 치킨은 KFC야 라고 했던 저의 마음을 완전히 돌려 놓았습니다. 맥윙 4조각, 맥너겟6조각, 음료두잔에 후렌치후라이. 마지막으로 디핑소스 2개를 합치면 치킨스낵팩이 되는데요. 가격또한 딱 만원으로 초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는 매장전용이다보니 딜리버리를 할때에는 가격차이가 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많은 직장인들의 아침을 책임지고 있는 맥모닝세트가 맥모닝 콤보로 돌아왔습니다. 콤보는 후렌치후라이나 해쉬브라운을 제외하고 버거와 음료로만 구성된 세트를 지칭합니다. 후렌치후라이를 별로 안좋아 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좋은 구성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까지 맥도날드 8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