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반디집 다운로드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오늘 전해드릴 정보는 바로 반디집 다운로드 한방에 하는 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반디집은 우리나라의 대표 압축프로그램중에 하나인데요. 알약과 함께 무료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저같은경우에는 알략을 선호하다가 어떠한계기로 인하여 반디집을 쓰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가볍고 빠르다보니 다시 알약으로 넘어가야할 이유를 찾지못해 반디집으로 정착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반디집이 7.0으로 업데이트를 하면서 몇가지 변화가 생겼는데요. 그중하나가 바로 유료화 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무료로 잘사용해오다가 이게 무슨일인가 싶겠지만 다행히 반디집 자체가 유료와 무료. 이렇게 두가지의 버전을 동시에 제공한다고하니 무료로 사용하는데에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반디집의 무료를 완전무료로써 가정에서 개인적으로 사용하는것은 기본으로 기업이나 정부, 혹은 공공기관, 회사, pc방등 모든곳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나중에라도 유료버전을 꼭 사야하는 트라이얼 형식도 아니고 단지 광고만 나온다고 하니 무료이용자 분들에게는 정말 다행이하는 생각이 듭니다. 


반면 유료에디션은 두가지 모델로 판매가 됩니다. 프로페셔널에디션과 엔터프라이즈에디션이 바로 그것인데요. 프로페셔널은 단일사용자용으로 하나의 라이선스로 1명이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는 한명이라고해서 하나의 장치에 설치만 되는것이 아니고 하나의 라이선스로 총 5대의 장치에 설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후 6번째 장치에 사용을 하시게 되면 가장먼저 등록한 제품부터 해제가 된다고 하네요.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은 단일 장치 라이선스로 하나의 라이선스로 하나의 제품에만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는 기업용으로 나온 에디션이다 보니 이런 방식을 채택한듯 보이네요.반디집은 기본적으로 무료에 윈도우용과 맥용으로 나뉘어 배포를 하고있으니 본인의 컴퓨터에 맞게 다운을 받으시면 되겠죠?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홈페이지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반디집 다운로드 쉽게 하는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bandisoft.com/bandizip/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