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맥도날드 6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시간이라는 녀석은 정말 인정사정없이 빠른듯 합니다. 올해는 정말 코로나로 인하여 정신이 없다보니 더욱 그렇게 느끼는거 같아요. 벌써 6월이라는게 실감이 나지를 않습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맥도날드 6월행사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이사오기전 집앞에 바로 맥도날드가 있다보니 항상 맥도날드만 이용을 했었는데요. 햄버거 패티사건이 터진후에는 애기엄마와 함께 발길을 완전히 끊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대표도 바뀌고 맥도날드의 주방도 오픈하는등 이미지개선을 위한 노력이 많이 보여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이사를 하는바람에 예쩐만큼 자주 가지는 않게 되었지만 맥드라이브와 맥모닝은 아직도 필수 코스중에 하나입니다. 그럼 맥도날드의 6월 행사 지금부터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6월행사 그 첫번째는 바로 한라봉 칠러의 출시소식입니다. 정말 생각도 못했던 칠러의 등장으로 얼른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뿐이네요. 칠러는 맥도날드의 대표 아이스 음료인데요. 얼음을 갈아 과일과 함께 즐기는 과일음료로 여러가지 맛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배칠러, 딸리칠러, 파인애플칠러, 자두칠러에다가 이번에 출시된 한라봉 칠러까지. 정말 여러가지가 준비되어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딸리칠러가 가장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한라봉 칠러는 한정판매 상품으로 출시가 되었으며 매장에 따라 판매하지 않은곳도 있으며 가격이 다르거나 행사종료하는 시점이 상이할수가 있습니다. 이는 신제품이다보니 시장의 반응을 보기위한 어쩔수 없는 상황이 아닌가 싶네요. 

여름이라 그런지 칠러와 함께 아이스 신제품도 같이 출시를 하였습니다. 맥도날드 6월행사 그 두번째는 바로 바나나콘과 바나나오레오 맥플러리의 출시 소식입니다.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싫어할수는 없습니다. 이런바나나를 이용하여 콘과 맥플러리를 출시하였는데요. 이제는 햄버거말고 아이스크림 먹으러 맥도날드 가도 될듯 하네요. 


아이스크림 콘도 좋지만 맥플러리를 아직 드셔보시지 않으셨다면 이참에 접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맥플러리는 맥도날드에서 만든 아이스크림 브랜드인데요. 칠러처럼 종류가 꽤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본 오레오 맥플러리와 딸기오레오맥플러리, 그리고초코오레오맥플러리까지 준비되어있으며 이번에 신제품으로 바나나오레오맥플러리까지 총 4가지의 맥플러리가 있는데요. 이번에 출시한 바나나오레오맥플러리는 한정상품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5월 28일부터 11월 4일까지로 예정이 잡혀있으며 칠러와 마찬가지로 일부지역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일부매장에서는 판매자체를 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맥도날드뿐만이 아니라 다른 프렌차이즈 매장에는 저렴하게 판매하는 햄버거들이 있습니다. 버거킹의 사딸라 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맥도날드에서는 맥올데이라는 명칭으로 각종 햄버거 세트를 4900원에서 5900원정도 저렴한 가격에 항시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이와는 별개로 맥도날드에서는 행복의 나라로 라는 이름으로 훨씬 저렴한 햄버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담푼이기는 하지만 불고기버거를 2000원, 에그불고기버거를 3000원이라는 정말 저렴한가격에 판매를 하는데요. 기간한정이 없이 언제나 저렴하게 판매를 하다보니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처럼 메인세트 하나로는 부족한분들이나 저렴하게 햄버거를 이용하여 한턱 쏘기에도 좋은 행복의 나라 메뉴입니다. 특히 에그 불고기버거의 에그패티가 맥모닝의 그것과 같다보니 정말 맛있답니다. 

맥도날드에서는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나에게 힘이 되어준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갖자는 취지에서 마이히어로 캠페인을 개최 하였습니다. 나를 알게모르게 도와준 지인이 있다면 고마움을 표시하자는 취지 인데요. 어떤식으로 참여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히어로 캠페인은 #마이히어로 해시태그를 이용하여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다음주자를  선택하여 인스타그램에 개시를 해주면 되는 간단한 행사입니다. 또는 맥도날드 세트를 구매하면 받을수있는 마이히어로 스티커 인증샷을 올려주는걸로도 행사에 참여가 가능한데요. 


이렇게 마이히어로 캠페인에 참여를 하게되면 5000명에게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 쿠폰을 2장씩 증정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 어렵지 않은 이밴트이니 한번 참여해 보는것은 어떨까요? 본인을 도와준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도 전하고 원두커피도 얻을수 있다면 1석 2조가 되겠습니다. 

버거킹이나 롯데리아, kfc까지 맥도날드를 비롯한 모든 유명 페스트푸드점에서는 모두 전용어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본인들의 어플 사용량을 늘리기 위하여 여러가지 쿠폰을 증정하고 있는데요. 맥도날드도 마찬가지로 쿠폰이 있답니다. 


맥도날드앱을 다운받아 설치하신후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쉽게 확인이 가능한데요. 쿠폰을 창을 보시면 맥치킹을 4700원에서 2000원까지 할인받아 구매할수 있는 쿠폰이 있습니다. 이는 항상 변하니 이따금씩 확인하는것을 추천합니다. 

해마다 한정으로 출시하는 맥윙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부위라는 윙을 맥도날드에서 맥윙이라는 이름으로 해마다 출시를 하는데요. 맥윙의 크기가 생각보다 크다보니 왠만한 윙은 명함도 못내밀정도라고 합니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수 있는 맥윙 발골영상을 보시면 정말 맥윙이 크다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저도 해마다 즐기는 맥윙이다보니 맛이나 크기는 언제나 인정하고 있는데요. 이런 맥윙은 당연히 한정으로만 판매를 하고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가 제외되오니 본인이 자주 방문하는 맥도날드에 꼭 환인을 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패스트푸즈점에서는 햄버거와 후렌치후라이, 그리고 음료를 합쳐 세트라는 이름으로 약간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맥도날드에서는 세트와는 별개로 콤보라는 이름의 할인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햄버거와 음료를 합쳐서 부르는 이름인데요. 이런 콤보는 후렌치후라이를 안좋아 하는 분들에게는 딱인 제품입니다. 


이런 콤보가 맥모닝에도 탄생했습니다. 맥모닝은 오전에만 판매하는 맥도날드만의 제품으로 맥머핀과 해쉬브라운, 그리고 음료가 제공되는 세트이지만 이제는 해쉬브라운이 빠지면서 콤보라는 이름으로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물론 세트도 남아있다고 하느데요. 해쉬브라운을 안좋아하신다면 맥모닝 콤보를 이용해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이네요. 지금까지 맥도날드 6월행사 한방에 정리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