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런일이 저한테 일어날줄은 몰랐습니다. 제 블로그가 뭐라고 저의 글을 훔쳐가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작성한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를 완전히 그대로 도용하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런식으로 하면 저품질이 걸리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대체 왜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우연히 저희 글을 검색하다보니 제가 사용하는 대표 이미지를 그대로 사용하는 블로그를 우연히 발견하였습니다. 저게 그리 흔한일이 아니기에 바로 들어가서 포스팅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저의 원본 블로그 글입니다. 

도용당한 네이버 블로그의 글입니다. 보고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이거는 거의 그냥 도둑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대체 무슨생각으로 이러는지 모르겠네요.

저의 원본 포스팅입니다.

상단의 이미지를 보시면 이미지까지 완전히 훔쳐간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그냥 제가 작성한 포스팅에 글자효과만 넣었네요. 와..이거 진짜 이래도 되는건가요? 우선은 네어버측에 게시글 중단요청을 넣어놓았는데요. 24시간 내에 확인을 해준다고 하니 연락을 기다려 봐야 할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