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버거킹 3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2020년도가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3월입니다. 2월이 윤달이 끼는 바람에 삼일절이 일요일이 되어 슬픈 직장인입니다. 명절과 어린이 날에는 대체 공휴일을 해주는데 삼일절은 왜 안해주는 걸까요? 삼일절도 대체공휴를 해야 할만큼 중요한 기념일인데 말입니다.


이럴때에는 패스트푸드 만한게 없죠? 그래서 그런지 2월달에는 버거킹을 꽤 많이 이용한 느낌입니다. 아들녀석과 와이프가 좋아하다보니 다른곳보다도 자주 방문을 했었는데요. 오늘은버거킹 3월 행사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버거킹 3월 행사 첫번째는 아직은 약간의 기간이 남아있는 2월 행사내용입니다. 저콰트로치즈버거와 더콰트로치즈X. 이렇게 두가지 버거를 무료로 세트업해주는 쿠폰의 기한이 3월 8일까지로 약간 남아있다고 하니 서두르시는게 좋겠습니다. 


아 제가 소개시켜드리는 무료세트업 쿠폰은 기본적으로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등록해주셔야만 받을수 있는 쿠폰들이니 꼭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등록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 어렵지 않아요.

버거킹과 배달의 민족이 콜라보를 하여 행사를 진행합니다. 개인적으로 배달의 민족같은 배달어플을 별로 안좋아하는 편입니다. 예전에는 없었던 배달비라는 비용을 만들어내버린 안좋은 어플이라는 인식이 강한데요. 그래도 이렇게 할인해주는 행사는 좋은거 같습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을 이용하여 주문을 하게되면 3000원을 즉시 할인받게되는 행사인데요. 조건은 하루에 한번만 사용할수있으며 15000원이상 구매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하루 만장으로 한정이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버거킹에서 새로운 버거를 출시했다는 소식입니다.기존의 킹치킨버거와 허니칠리 킹치킨버거에이은 디아블로킹치킨버거가 새롭게 출시를 하였습니다. 기존의 킹치킨버거는 고소함과 달콤함이었다면 이번에는 매콤한 킹치킨버거가 출시를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햄버거는 느끼한게 최고라는 신념이 있다보니 아직 즐기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느끼한걸 싫어하는 와이프는 입맛에 딱맞다고 하네요. 거기에 가격도 2900원밖에 안하다보니 부담없이 드시기에는 딱인듯 하네요. 

디아블로킹치킨버거가 출시해서 그런가봅니다. 킹치킨버거시리즈 세가지의 세트업쿠폰이 바로나왔습니다. 허니칠리킹치킨버거보다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날킹치킨버거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마요소스가 정말 기가막히거든요. 버거킹의 주니어 버거를 먹고 약간 모자른다 싶을때마다 킹치킨버거를 사이드로 즐겼었는데 이렇게 무료세트업을 해주니 당분간은 킹치킨버거를 메인으로 먹어야 할듯 합니다. 


기간은 3월 2일부터 3월 15일까지로 2주간 진행을 하며 오전10시부터 오후10시까지만 무료세트업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립니다. 당연히 중복사용이나 재사용은 불가하며 다른 할인쿠폰과의 중복사용또한 불가합니다. 그리고 딜리버리나 단체주문시에도 쿠폰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그 외 행사에서 제외되는 매장이 꽤 있으니 매장방문전에 꼭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와퍼 주니어를 1900원에 할인판매를 하는 내용이 버거킹 3월 행사의 세본째 소식입니다. 너무 저렴해서 문제입니다. 저번주까지만 해도 베이컨 치즈와퍼주니어를 2900원에 할인하기에 아들녀석과 줄기차게 먹었는데요. 이제는 베이컨치즈와퍼에서 와퍼주니어로 갈아타야겠습니다. 


와퍼주니어 할인행사는 쿠폰이아닌 버거킹 행사로써 쿠폰이 따로없지만 1인당 5개까지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기간또한 3월 2일부터 3월 8일까지로 일주일간만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딜리버리, 예약주문, 단체주문은 불가하여 다른 할인행사나 쿠폰등과 함께 사용시 중복으로 혜택을 발을수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가족이 버거킹을 좋아하는 이유는  맛도좋지만 이렇게 할인쿠폰을 정말 퍼주다보니 자주 가는거 같습니다. 콜라와 프렌치프라이는 이제 돈주고 사먹기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들정도인데요. 이번에는 자주 쿠폰행사의 주인공이 되는 트러플 통모짜와퍼, 통모짜와퍼, 그리고 통모짜X의 무료 사이즈업 쿠폰을 증장하고 있습니다. 


거의 한달에 한번씩을 무료사이즈업 쿠폰을 증정하고 있는 통모짜시리즈는 이제 제값주고는 못사먹을듯 하다 싶을정도로 사이즈업쿠폰을 자주 증정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다른 햄버거보다 선호도가 높아졌는데요. 그만큼 맛에 익숙해졌다고 볼수있습니다. 아직 드셔보시기 못했다면 통모짜시리즈를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사딸라와 묻고더블 덕문에 버거킹의 올데이킹이 정말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사실 예전부터 올데이킹을 드셨던분들은 아시겠지만 예전에는 그냥 사딸라에 패티추가시 천원을 받는 시스템이었습니다. 하지만 곽철용씨의 인기가 엄청나지기 시작하면서 아예 묻고더블시리즈가 생겼는데요. 결과는 당연히 대인기였습니다. 


4900원라인인 사딸라는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통새우와퍼주니어, 불고기롱치킨, 여기에 새로이 추가된 에그 칠리 버거까지 이렇게 3가지의 버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묻고더블시리즈는 불고기몬스터, 더블베이컨토마토비프, 더블해쉬불고기까지 준비되어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항상 묻고더블에서 더블해쉬불고기를 즐겼는데 저번주부터는 불고기 몬스터를 도전해보았습니다. 하지만 느끼한맛을 매콤한맛이 잡다보니 제입맛과는 약간 멀게 느껴지더군요. .

버거킹에는 여러가지 사이드메뉴가 존재합니다. 그중 개인적으로 가장선호하는것은 바로 너겟킹인데요. 이런 너겟킹8조각을 1500원에 62%나 할인하여 판매한다고합니다. 하나의 햄버거세트로는 약간 부족하다 느낄대마다 찾게되는 사이드메뉴중에서는 단연 탑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버거킹 3월행사 한방에 정리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