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맥도날드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벌써 2019년도도 12월 한달밖에 남지가 않았습니다. 모두 올해 이루려고 했던일들은 잘이루셨나요? 혹시 후회되는일들이 남아있다면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부디 도전하여 좋은결과를 얻기를 기원합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맥도날드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우리나라의 대표 패스트푸드점에는 맥도날드와 버거킹, 롯데리아와 KFC가 있습니다. 물론 그외에도 뉴욕버거나 맘스터치등 여러가지 패스트푸드점이 많이 있는데요. 다들 각자 가장 좋아라하는 패스트푸드점이 하나씩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맥도날드의 맥모닝 매니아입니다. 하지만 와이프는 최근이슈가 되었던 햄버거병때문에 가장 안좋아하는 패스트푸드점으로 맥도날드를 뽑더군요. 이런저런 이슈가 많은 맥도날드의 12월 행사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12월행사의 첫번째는 맥도날드와 함께하는 25일간의 크리스마스라는 거창한 제목의 행사입니다. 이거무슨 크리스마스 행사를 벌써부터 하나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알아보니 정말 그럴만한 행사였습니다. 


맥도날드의 25일간의 크리스마스는 말그대로 오늘부터 25일까지 하루에 하나씩쿠폰을 증정하면서 동시에 즉석에서 당첨되는 경품추첨행사까지 참여를 할수있는 대박행사입니다, 하루에 하나씩의 쿠폰을 주는것도대박이지만 갈때마다 즉석경품추첨까지할수있는 이번행사는 정말 12월달내내 맥도날드만 가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먼저 오늘인12월 1일의 쿠폰은 바로 맥치킨 모짜렐라세트를 구매하시면 스낵랩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하루에 한가지의 행사를 진행하니 이번행사는 조금있으면 두번째 쿠폰을 받을수가 있겠네요. 쿠폰은 물론 맥도날드 어플을 설치하셔야만 가능합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어플을 설치해봅시다. 

맥도날드 12월행사 두번째는 바로 2019년동안 맥도날드에서 가장 사랑받았던 세가지의 햄버거를 할인하여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맥치킨 모짜렐라와 1955스모키 더블베이컨, 마지막으로 빅맥을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행사입니다. 


맥도날드의 여러가지 햄버거중에 가장인기가 많았던 햄버거를 세가지골라 할인하는 이번행사또한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24시간매장도 함께진행을 하지만 할인은 버거판매시간인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만이라고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번째로만나볼 맥도날드 12월행사는 바로 딸기칠러출시소식입니다. 겨울에 즐기는 상큼한 봄의 맛이라는 이름의 이번행사는 사실 처음은 아닙니다. 딸기칠러는 가끔씩 기간을 정하여 출시를 하고는 하는데요. 


이번의 딸기칠러는 오늘 1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생각보다 넉넉한 행사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인애플칠러와 자두칠러를 모함하여 이번 딸기칠러까지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칠러를 맛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얼음알갱이와함께먹는 시원한 칠러의 맛은 한겨울에 먹어도 색다른 맛을 선사합니다.

이제는 맥도날드 어플이 스마트폰에 없으신분들은 없을껍니다. 행사가 워낙빵빵하게 진행하다보니 패스트푸드점을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라고도 할수가 있는데요.


12월의 맥도날드 어플에서 증정하는 행사쿠폰은 바로 에그 불고기버거를 천원에 구매할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맥모닝과 가장 비슷한 맛을 가지고 있다고 개인적으로 평가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사이드버거로 가장많이 애용하고 있는 에그불고기버거를 천원에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저는 당연히 벌써 사용했습니다. 여러분도 얼른 어플을 실행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래요. 

기존에하고있던 세가지버거의 할인행사를 연장이 바로 맥도날드 12월행사의 제번째 내용입니다. 기조에 하고있더 에그불고기버거세트, 불고기버거세트, 그리고 더블불고기버거세트의 할인행사기간을 1월 31일까지로 연장을 했습니다. 


5600원인 에그불고기세트는 4500원으로, 4600원인 불고기버거세트는 3900원, 마지막으로 더블불고기버거세트는 5700원에서 5000원으로 할인을 진행했었는데요. 기간을 1월 31일까지 연장한다고하니 에그불고기버거매니아인 저에게는 딱인 행사입니다. 

맥올데이를 모르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각각의 패스트푸드점마다 약간씩의 이름은 다르지만 모두 하루종일 할인하는 햄거버들이 있습니다. 맥도날드에서는 이를 맥올데이라고 칭하고 있으며 몇가지의 버거가 로테이션을 돌며 행사에 참여하게 됩니다. 


맥올데이는 총 두가지의 금액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4900원짜리와 5900원짜리가 바로 그것입니다.먼저 4900원짜리맥올데이는 5700원짜리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와, 5700원짜리 슈슈버거를 4900원에 구매를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1955버거와베이컨토마토 디럭스버거를 5900원에 구매하여 드실수있습니다. 언제나 상시할인을 하고있으니 쿠폰을 사용할수없는경우라면 맥올데이를 이용하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이번 소개해드릴 맥도날드 12월행사는 바로 지난달 출시한 핫초코와 콘스프의 출시광고입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있는 전통초콜릿인 기라델리초콜릿을 이용하여 만든었다는 핫초코는 드셔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엄청 진한 핫초코맛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마트에서 파는 분말로 이루어진 핫초코와는 격이다르다는것을 한방에 알수가 있는데요. 시간이 되신다면 꼭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콘스프또한 제가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제품인데요. 날이추워질수록 손이가는 콘스프는 따뜻함과는 별개로 달짝찌근한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햄버거와함께 드시기에도 정말부담이 없으며 생각보다 든든하게 배를 채울수있습니다. 지금까지 맥도날드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