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버거킹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드디어 10월의 첫번째 불금이 돌아왔습니다. 제가 사는지역은 태풍의 피해가 거의 없다시피해서 다행인듯하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버거킹 10월 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버거킹이라는 이름은 정말 잘 지은거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버거의 왕이라니. 정말 네이밍 센스가 참 좋은거같아요. 버거킹은 다른 햄버거프렌차이즈처럼 매월이나 2주에 한번정도 행사내용과함께 쿠폰을 증정하고 있는데요. 이번 10월달 버거킹에서는 어떤행사가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버거킹 10월행사 그첫번째는 바로 와퍼주니어 1900원 할인행사입니다. 처음부터 강한 행사를 홍보하네요. 버거킹의 대표햄버거인 와퍼를 약간 작게 만들어 판매하는 와퍼주니어가 바로 그주인공입니다. 


와퍼주니어를 딱 2주동안만 1900원에 할인하여 판매하고있으며 1인당 최대 5개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9월 30일부터 10월 13일 까지만 판매하고있으며 오전9시부터 새벽4시까지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당연히 다은 쿠폰이나 할인제휴카드와 중복사용은 불가하니 이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버거킹 10월행사 그 두번째 입니다. 바로 신제품 소식인데요. 치킨윙을 엄청나게 바삭하세 만들었나 봅니다. 이름도 바삭킹이래요!


20여가지의 허브와 쌀가루를 이용하여 바삭하게 만들었다는 바삭킹은 3가지의 소스가 함께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름만들어도 매워보이는 디아블로 소스, 까망베르치즈로 만든 치즈소스 그리고 새콤달콤의 스위트 칠리소스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핸사상품이기에 일부매장에서만 진행이 된다고 하니 본인의 주변 버거킹에서 바삭킹을 즐기시려면 미리 확인을 하고 가시는것이 좋겠네요. 

버거킹의 가장큰 장점이라고 생각하는것이 맛도있지만 이렇게 수많은 세트업 쿠폰을 증정하는것또한 하나의 큰장점이라고 할수있겠죠? 저렴하게 햄버거 단품만 구매해도 후렌체후라이와 콜라를 증정하는 세트업쿠폰은 버거킹만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무료세트업쿠폰은 정말 수시로 증정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쿠폰만해도 꽤 많은데요. 먼저10월 6일까지 사용이가능한쿠폰이 다섯장이나 있습니다.


 먼저 비프칠리통모짜와퍼와 비프칠리통모짜X가 있습니다. 그리고 뉴올리언스치킨버거, BLT뉴올리언스치킨버거, 마지막으로 밸런스치킨버거까지 치킨버거 3종이 이에 해당됩니다. 

그리고 약간은 넉넉하게 10월 13일까지 세트업을 이용할수있는 버거들이 또 따로 존재합니다. 트러플통모짜와퍼와 트러플통모짜X, 베이컨치즈와퍼와 더블와퍼까지, 이얼게 4가지의 버거를 세트업해준다고하니 꼭 좋아하는 햄버거가 아니더라도 이참엘 저렴한가격에 맛보시는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까지 버거킹 10월 행사 한바엥 정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