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제 완전한 가을인가봅니다. 에어컨과 선풍기가 없어도 잘수있을정도의 날씨가 되었네요.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에 관하여 알기쉽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저희 집앞에 있던 큰마트가 문을 닫더니 이마트 에브리데이로 매장을 재오픈하더군요. 개인 자영업은 힘이들었는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가까운거리에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생긴건 참으로 환영할만할 일입니다. 하지만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영업시간과 휴무일이 궁금하여 조금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지역마다 차이가있어서 이렇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각지점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기 가장쉬운방법은 바로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것이겠죠? 상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마트의 홈페이지는 여타 홈쇼핑이나 인터넷쇼핑몰처럼 깔끔한 모습을 자랑합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시행하고있는 몇가지 대표행사가 메인화면에 크게 광고하고있으며 상단의 카테고리에서 여러정보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영업시간을 알아보기위해 먼저 지점찾기를 클릭해보겠습니다. 

지점찾기를 클릭하시면 전국의 이마트 에브리데이 매장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많더군요. 


제가 사는 인천에서만 14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참고로 이마트는 각지역구마다 한개씩존재한다고 하더라고요.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작은 이마트이기때문에 조금은 더많겠죠? 제가살고있는 계양구에만3개가있네요. 

저희동네에있는 이마트 에브리데이작전점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작전점의 실명과함께 사진까지 확인을 할수가 있네요. 생각보다 신뢰도가 올라가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이곳을 통하여 이마트 에브리데이영업시간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작전점은 오전10시부터 오후11시까지 운영을하며 휴무는 매월 둘째와 넷째주 일요일로 지정이 되어있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그외에도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페이지에서는 실제전단지의 이미지를 확인할수가 있는데요. 현재 전단행사를 하고있는 매장만 표시가 나오기때문에 본인의 집근처매장이름이 없다면 현재 전단행사를 하고있지않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한방에 정리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