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맥도날드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벌써 7월이네요. 정말 춥다춥다 하던게 엊그제였던거같았는데 살짝더워지더니 장마가오고 이제는 휴가철이 한걸음 더다가와버렸습니다. 왜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는지 모르겠네요. 여러분은 패스트푸드점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침을 거의 패스트푸드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일을 일찍시작하는것도 있지만 왠만하면 삼시새끼를 챙겨먹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오늘 가져온소식은 제가 즐겨방문하는 맥도날드의 7월 행사입니다. 맥도날드를 비롯한 모든패스트푸드점에서는 월단위, 혹은 주단위로 푸짐한 행사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신가요? 어플이나 홈페이지를 통하여 쉽게 쿠폰을 다운받을수 있으며 쿠폰을 이용하면 무료사이즈업이나. 단품을 세트로 바꿔주는등의 혜택이 많이 있습니다. 저처럼 패스트 푸드점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강력추천해드립니다. 

맥도날드 7월행사의 메인은 다름아닌 맥도날드 앱출시 입니다. 맥도날드는 다른 패스트푸드점과 다르게 지금까지 전용어플이 없었는데요. 이번에 새로생기면서 이런저런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 어플을 다운받아 회원가입을 하면 바로 빅맥을 천원에 구입할수있는 쿠폰이 발행됩니다. 어플출시기념으로 너무 빠방하게 주는거아닌가 모르겠네요. 


맥도날드어플은 여러쿠폰과 함께 행사안내를 알람으로 실시간으로 해주기때문에 맥도날드를 자주애용하신다면 필수로 설치해야할 어플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당연히 바로설치했네요. 내일아침은 아마 빅맥이 될듯합니다.

맥도날드 7월 행사는 아마 어플로 밀고 나갈듯 싶네요. 기존에는 카카오친구로 쿠폰을 뿌렸는데 이제는 어플을 통해서 많은 쿠폰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물론 가장 크게 홍보를 하고있는건 당연히 믹백 1000원 행사입니다. 하지만 어플을 다운받아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이외에 에그불고기버거도 1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른 행사로는 빅맥세트를구매하시면 맥너겟4조각을 무료로증정하는 행사가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슈슈버거세트구매시 치즈스틱무료증정도 있구요. 


매가맥세트는 현재 5900원으로 19%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메가맥은 강추하는 숨겨진 맥도날드 버거중에 하나이니 꼭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이외에도 시그니처버거를 구매하시면 탄산음료 한잔을 무료로증정하는 행사도 있습니다. 정말많이 하고있죠?

다음행사는 맥도날드 24시간 오픈기념으로하는 맥투나잇 행사입니다. 맥도날드는 기존에도 24시간매장이 있는데 갑자기 뜬급없이 행사를 하네요. 맥투나잇은 밤10시부터 다음날 새벽2시까지 맥도날드를 방문하시는분들에게 탄산음료나 아이스커피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너무 특이한게 다른버거를 구매하지 않아도 그냥 쿠폰만 보여주면 증정을 한다는 점입니다. 특이하다기보다는 놀랍다고 해야하나요? 쿠폰하나당 한잔뿐이지만 그래도 그게 어디인가요. 공짜로준다고 하는데 먹는게 좋겠죠?


아무리 찾아보아도 다른 버거를 구매해야지만 무료로 준다는 문구가 없습니다. 제가 잘못알고있을수도 있겠지만 그냥 무료로 주는게 맞는듯하네요. 기간은 14일짜기 딱 2주만 진행하니 늦은밤 맥도날드를 지나가시게 된다면 잊지말고 꼭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다음 맥도날드 7월행사는 1955시리즈의 맥런치 할인행사입니다. 1955버거는 다른버거에 비해 약간 느끼해서 그리 좋아하지는 않는 버거중에 하나인데요. 그래도 맥도날드이기에 평타는 쳐주는 그런버거입니다. 


이번에 행사하는 1955버거는 기존 7000원의 세트메뉴가격에서 1100원을 할인하여 5900원에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 출시한 1955해쉬브라운버거는 7599원에서 6400원으로 할인을 하고있으니 1955버거를 드셔보실분들은 이번에 한번 즐겨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맥런치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만 진행을 하며 휴게소와 맥드라이브에서는 할인이 불가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그불고기버거는 마치 맥모닝과 불고기 버거를 합쳐놓은 듯한느낌의 버거입니다. 출시때 단품으로 3000원에 판매를 하여 다른세트구매시 약간은 부족할듯싶어 에그불고기버거를 참많이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번맥도날드 7월행사에서는 에그불고기 300만개 판매돌파기념으로 에그불고기버거시트를 45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에그불고기버거가 그리 양이 많은 버거는 아니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그외에도 불고기버거는 3900원에 판매하며 더블불고기 버거는 5000원에 할인판매하고있다고 하네요.  이달 말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저처럼 가성비를 따지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매콤한맛이 일품인 상하이 치킨버거는 불호가 없기로 유명한데요. 이런 상하이 치킨버거가 행사에 들어갔습니다. 바로 맥올데이에 말이지요. 


맥올데이는 맥도날드의 몇가지 버거를 하루종일 4900원에 할인하여 판매하는 행사를 말합니다. 기간이있는 한시할인행사는 아니고 대신에 햄버거가 순차적으로 돌아가면서 할인을 하고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맥올데이 행사버거는 3가지인데요. 빅맥과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그리고 슈슈버거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거기에 추가로 상하이 치킨버거까지 4900원이니 선택이 폭이 그만큼 늘었다고 할수 있겠죠? 지금까지 맥도날드 7월행사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