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길고긴하루

불금입니다

마일드 2019. 6. 21. 22:51
반응형
모두 즐거운 저녁되고 계신가요?저는 오랫만에 불금을 즐기고 있습니다. 사실 약간힘들지만 그래도 뭐 어떻습니까?피할수없다면 즐겨야지요. 여러분도 즐거운 주말되시길바랍니다.

저는 사실 술을잘못합니다. 하지만 술을 한두잔 하다보면확실히 왜먹는지를 알것 같아요. 나이가 30대후반인데도 맛은없지만 그래도 생각나는건왜일까요?나이를 먹어서그런건지 술맛이라는걸 조금은 알아가는 나이인건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1년에 서너번밖에 안먹는술을 오랫만에 마시니 기분이 좋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