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롤 만우절 스킨 한방정리 완료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롤 만우절 스킨 한방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개판 냥판이라고 할수 있는 만우절 스킨이 공개 되었는데요. 정만 롤은 스킨하나는 잘만드는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어떤스킨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피즈멍입니다. 물고기에서 강아지로 변신한 피즈는 이제 상어가 아니라 강아지를 던져버리는 모습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피즈는 너무어려워 사용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너무귀여운 피즈멍입니다. 


참고로 프레스티지 에디션 피즈멍은100 프레스티지 포인트로 얻으실수가 있습니다. 무기의 디자인과 스킬의 모션이 약간씩은 다르니 참고하세요. 

두번째 롤 만우절 스킨은 바로 웰시 코르키 입니다. 웰시코르키스킨을 보자마자 정말 스킨하나는 잘만든다는 생각을 하게됬어요. 


모션하나나가 전부 변경되었으며 스킬이펙트또한 다르기에 기존 코르키유저라면 정말 탐나는 스킨이라 생각합니다. 135RP로 구매 가능합니다. 저또한 코르키 유저가 아님에도 소장하고 싶네요. 

딜탱유저들에기 많은 사랑을 받는 요릭이 핑크색으로 도배를하며 요릭냥이로 돌아왔습니다. 마지막 스킨이 언제인지는 기억나지는 않지만 이번 요릭냥이는 개인적으로 불호에 가깝네요.


하지만 스킬이펙트는 정말 귀엽습니다. 개인적으로 귀여운 요릭이 적응이 안되는게 문제이기는 하지만요. 

요릭냥이만큼 저에게는 충격이였던 렝가냥이입니다. 고양이가 고양이를 입은건지 사자가 고양이를입은건지 아직도 분간이 안되네요. 


요릭이 이제는 많은 사랑을 받지는 못하는 챔피언이지만 이번스킨으로 어느정도 떠오르기를 바랍니다. 물론 저는 사용하지않아요. 


어떤가요? 이번에도 개판냥판 맞나요? 개인적으로 요릭과 렝가는 불호에 가까운스킨이었습니다. 제가 사용하지않는이유도 있지만 글쎄요...만우절이기는 하지만 너무 귀여움에 초점이 맞아서 그런지 거부감이 들어버렸네요. 이번스킨은 제가 사용하는 챔피언이 없지만 딱 하나 결정하라면 웰시코르키를 선택할듯하네요. 지금까지 롤 만우절 스킨 정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