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9 프로야구 순위 예상한번 해볼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019 프로야구 순위 다같이 예상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모두 프로야구좋아하시죠? 저또한 인천에 거주하는 주민으로써 매해마다 문학경기장에서 거의 살다시피 하고있습니다. 추운겨울이 점점 사그러져 가면서 드디어 기다리던 2019 프로야구가 개막을 하였습니다. 

많은분들이 본인이 응원하는 팀이 많은 우승을 하여 상위권에 머물기를 바라지만 그게 뜻대로 되기는 여간 어려운것이 아닙니다. 이쯤되면항상 많은 분들이 2019 프로야구 순위를 예상해보고는 하지만 맞추는게 쉽지는 않죠? 저또한 예상이 쉽지는 않은데요. 부디 올해에는 제가 예상하는순위가 맞아 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먼저 제가 생각하는 부동의 1위는 SK와이번스입니다. 이번에 새로 부임한 염경엽감독님의 활약이 많이 기대가 되는데요. 전혀 뒤쳐지지않은 불펜을 보유하고 있는 SK는 선발또한 뛰어나게 갖추고있기에 많은 기대를 하고있는것이 사실입니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1위 예상하고 있습니다. 


2019 프로야구 순위 2위는 두산베어스로 예상중입니다. 두산또한 감독과 선수들의 협이 잘맞기로 유명한데요. 작년의 좌절이 이번에도 이어지지않을까 조심스래 예상합니다. 물론 강력한 팀인것은 사실이지만 그래도 1위를 하기에는 약간은 부족하지않나 싶네요. 


마지막으로 예상하는 2019 프로야구 순위 3위는 키움히어로즈입니다. 사실 많은분들이 SK와이번스와 두산베어스, 그리고 키운히어로즈의 3파전을 예상하고 있으며 저또한 그리 되리라 생각합니다. 다른 팀들에 비해 선수진이 워낙 막강하다보니 위의 3팀의 3강전이 가장 기대되는것 또한 사실입니다. 


다른분들의 2019 프로야구 순위 예상표를 보면 정말 전문가적인 접근으로 감히 엄두를 못낼정도의 분석력을 볼수가 있는데요. 사실 저는 그저 야구를 좋아하고 제가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는정도의 수준이라 전문적인 분석은 쉽지않은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위의 3팀의 위력이 예나 지금이나 막강하다는 사실에는 변함이없는거 같네요. 지금까지 2019 프로야구 순위 예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