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귀뚫고 귀걸이 교체 이때가 가장중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귀뚫고 귀걸이 교체 언제하는것이 제일 좋은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귀를 뚫는것이 여자만 하는 악세사리였던적이 있습니다. 남자가 무슨 귀를 뚫고 귀걸이를 하는게 말이 되냐는 시절이 있었지요. 하지만 지금은 그런시절을 상상할수 없을정도로 귀뚫기는 개인의 패션중 하나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이런 귀걸이를 처음하게되면 뀌를 뚫는 고통보다 이질감이 상단하여 많이 힘들어하는데요. 하지만 지금까지 하지못햇던 악세사리를 한다는 기대감에 자꾸 보게되고 신경쓰이게 되는것이 사실입니다. 이렇게 귀걸이를 하면서 대체 귀걸이를 다른 이쁜걸로 교체하고 싶은데 대체 언제해야 할지 모를때가 있는데요. 그럼 귀걸이를 언제쯤 교체하는것이 좋은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귀를 뚫었다는것은 몸에 상처를 낸것과 같습니다. 그렇기에 초반관리가 엄청나게 중요하다고 할수있는데요. 귀를 뚫은 부분은 하루에 최소 두어번씩은 소독을 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세균에 오염되지않도록 면봉등을 이용하여 과산화수소로 귀를 닦아주시고 빨리 아물수있게 후시딘등의 연고도 발라주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귀걸이를 처음하게 되면 너무 많은 신경을 쓰면서 본인도 모르게 귀걸이나 귀를 자주 만지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는 좋지않은 행동입니다. 손에는 정말 많은 세균이 살고 있기에 자칫 귀를 통하여 세균이 침투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귀를 절대 손으로 만지지 말아주세요. 


그리고 수면시에도 정자세로 자는것이 좋습니다. 상처를 배개에 닿게 하면 좋을리 없겠죠? 왠만하면 정자세를 유지하며 자는것이 빨리 아무는데 도움이 됩니다. 교체는 최소한 일주일 은 지난후에 하는것이 좋은데요. 왠만하면 2주정도는 그냥 끼고 다니시는것이 좋습니다. 당연히 귀를 뚫고난 직후에는 여러 귀걸이가 눈에 들어오면 많이 구매해놓고 교체시기만 기다리게 되는것이 사실입니다. 그래도 건간하게 아물때까지 참았다가 딱2주될때 교체해주는것이 좋습니다. 


귀를 뚫었다는것은 귀에 상처를 낸다는것과 같습니다. 귀걸이가 막히지 않고 잘 아물수 있도록 관리하는 가장중요한 시기가 초반 2주정도 이기때문에 잘 관리하셔서 예쁜 귀걸이 잘 교체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