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끝말잇기 한방단어 한방에 정리


안녕하세요. 즐거운 토요일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오늘가지고온 정보는 다름아닌 끝말잇기의 한방단어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끝말잇기만큼 쉽고 간단한게임이 어디에있을까요? 미국에도 있다고는 하지만 게임이 쉽게 끝나지않고 재미없어 안한다고하네요. 아마 알파벳철자로 하느라 그런거같은데요. 그렇게 보면 우리나라의 한글은 정말 대단한거같아요. 


오늘준비한 끝말잇기의 한방단어들은 정말 많지만 간단하게 몇가지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듬으로 끝나는 단어들입니다. 얼핏보아도 듬으로 시작하는 단어가 안떠오르죠? 

듬으로 끝나는 단어에는 리듬, 모듬, 비듬, 등이 있습니다. 


두번째는 롬으로 끝나는 단어입니다. 

오롬, 크롬, 신드롬 등으로 끝내시면 되겠네요. 


세번째알아볼단어는 늬로 끝나는 단어입니다. 늬로 시작하는 단어가 없기에 쉽게 이기실수 있으실겁니다. 대표적으로는 무늬가 있겠죠? 그밖에는 꼴무늬, 줄무늬, 얼룩무늬, 가로무늬등등... 늬로끝나면 상대는 정말 허탈할꺼에요


마지막으로 몇가지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알파벳, 원자력, 나트륨, 스포츠, 리더쉽, 초코칩, 포지션, 마켓등으로 여러단어가 있네요. 


이정도만 숙지하고 있어도 끝말잇기에서 지는게 더 어려울지도 모르겠네요. 지금까지 끝말잇기 한방단어 정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