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츠로 시작하는 단어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도 지난시간과 마찬가지로 끝말잇기의 여러 단어중 츠로 끝나는 단어를 방어할수 있는 츠로 시작하는 단어에 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끝말잇기라는 게임의 고수가 되기위해서는 여러단어를 알아야하는것이 바로 기본인데요. 


어려운단어를 알고 공격하는것도 좋지만 그만큼 지지않기위해 평소 쓰지않는 단어를 이용하여 방어하는 방법도 하나의 전략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럼 츠로 시작하는단어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츠로 시작하는 단어는 생각보다 여러개 있습니다. 특히 지역을 뜻하는 단어가 많이 있는데요. 제일 먼저 알려드리는 단어는 츠비라는 단어입니다. 중국 후베이 성 자위 현에 위치한 양쯔강 남쪽 강가..라는 게 설명인데요. 게임을 이기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숙지하는것이 좋겠죠?


그리고 츠펑이라는 단어도 있습니다. 이또한 지명으로써 중국의 네이멍구 자치구 남부에 있는 도시라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츠로 시작하는 사람 이름입니다. 먼저 츠바이크라는 오스트리아태생의 독일인이 있습니다. 이는 시인이면서 소설가이기도하고 극작가로도 유명했던 사람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츠빙글리 라는 인물이 있습니다. 스위스의 종교개혁자로도 유명한 그는 루터의 영향을 받아 종교개혁 운동을 펼쳤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츠로 시작하는단어 몇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츠로 시작하는 단어가 꽤 많다는것을 알수 있었는데요. 이제 츠로 끝나는 단어에 절대 포기하지 않을수 있을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