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키스마크 가리는법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해드린 정보는 바로 키스 마크 가리는 법입니다. 키스 마크라는 것이 어떻게 보면 연인들 간의 사랑 확인 법으로 많은 연인이 서로의 신체에 남기는 애정의 표현인데요. 어떤 분들에게는 분위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생기는 어찌 보면 약간은 민망할 수도 있는 자국입니다. 



이런 키스 마크는 사실 애정을 확인하기에는 좋은 방법일지는 몰라도 건강상에는 그렇게 좋지는 못합니다. 그리고 사실 연인끼리의 일은 연인끼리의 비밀로 간직하는 것도 충분하기는 하지요.

이런 키스 마크는 다르게 보면 멍과도 같은 것이기에 최대한 빨리 없애는 것이 좋지만 그렇다고 후다닥 없어지지는 않습니다. 그렇기에 완전히 없어질 때까지는 가리고 다니는 것이 제일 좋은데요 그래서 간단하게나마 어떤 식으로 가려야 하는지 준비해보았습니다. 


가장 쉽게 가릴 수 있는 방법의 하나는 바로 화장품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남자도 요즘에는 간단한 화장품 정도는 갖추고 있으신 분들이 많은데요. 컨실러 등을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터치해주면 감쪽같이 가릴 수가 있습니다. 어차피 기미나 주근깨 같은 잡티를 가리기 위해 존재하는 컨실러이기에 충분히 커버가 가능합니다. 컨실러 외에는 파운데이션을 사용해도 도움이 됩니다. 컨실러는 보습감이 없는 약간은 퍽퍽한 제품이 가리기에 더 좋고 티도 안 난다고 하네요. 초반에는 수분이 없어 가리기가 더 힘들 수 있지만, 티는 훨씬 안 난다고 합니다. 


그 외에는 반창고나 머플러를 이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반창고는 부위에 따라 키스 마크를 가렸다는 티가 날 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스카프나 머플러 등은 여름에는 쓰기 어려운 제품들 인 것이 사실이기는 합니다. 특히 덥다고 무의식중에 풀어헤치면 오히려 더 민망 할 수가 있겠죠?

키스 마크는 이전 포스팅에서도 설명해 드렸지만 가리는 것만큼 빨리 없애는 것도 중요합니다. 피가 뭉쳐서 생기는 피멍의 일종이기에 따뜻한 마사지를 하면서 멍울을 없애 주는 것이 제일 좋고 비타민이 많이 들어있는 과일을 섭취하는 것도 키스 마크를 없애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키스 마크가 리는 법이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해 드렸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가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없애는 것이 더 중요하니 잘 관리해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