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연애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

마일드 2021. 9. 27. 22:29
반응형

더듬이TV 및 우당탕탕 안테나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더듬이TV 및 우당탕탕 안테나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더듬이TV 및 우당탕탕 안테나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

오는 10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우당탕탕 안테나'는 첫 회에 앞서 신사옥을 공개하며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작가들의 창작 활동과 다양한 영역의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신사옥 이전을 알린 안테나는 최근 '안테나 TV: 우당탕탕 안테나'를 통해 사옥의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

새로운 안테나 둥지는 개성이 뚜렷하고 자유로운 예술가의 취향을 반영하여 따뜻하고 밝은 안테나다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깔끔한 외관부터 입구에서 맞이하는 'Hello Antenna'라는 문구, 내부 인테리어까지 편안함 속에 숨겨진 기지와 감각적 분위기를 몇 장의 사진만으로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깔끔한 외벽과 노란색 안테나 로고로 장식되어 화려하고 유쾌함이 느껴지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맞이함은 물론, 쾌적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라운지, 각종 장비들로 가득한 작업실 등 아티스트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담겨 있습니다.

특히 모든 안테나의 가족이 모이기에도 아늑한 라운지는 나무 소재와 따뜻함이 느껴지는 조명으로 편안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 향후 이곳에서 진행될 가족들의 좌충우돌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우당탕탕 안테나' 첫 회에는 안테나 아티스트들이 처음 이사한 사옥에서 만나서 설렘과 웃음이 가득한 현장 분위기가 공개됩니다. 실제 촬영 당시에도 아티스트들은 대만족을 외치며 만족감을 표시했고 촬영 내내 웃음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입니다.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

안테나 유희열 대표도 14년 만에 단독 공간에 독립사옥까지 갖게 됐다며 만족스럽게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를 외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활짝 웃었습니다. 또 안테나 설립 초기 사무실이 없어 차에서 일했다는 과거의 일화를 대방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더듬이TV 및 우당탕탕 안테나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