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라켓보이즈 및 MC 이용대 장수영 장성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고 나면 라켓보이즈 및 MC 이용대 장수영 장성규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라켓보이즈 및 MC 이용대 장수영 장성규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라켓보이즈 및 MC 이용대 장수영 장성규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라켓보이즈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으로 따뜻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용대가 새 예능 라켓보이즈에 출연합니다. 「라켓 보이즈」는 에너지 넘치는 청년들의 좌충우돌 도전기로, 배드민턴에 진지한 신입생들이 전국의 프로와 도장 깨기를 거쳐 전국 대회까지 참가하는 여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tvN 새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라켓보이즈에서 이용대는 감독을 맡아 활력 넘치는 청년들의 배드민턴 도전을 지원하고 전국 각지의 베테랑들과의 도장 깨기를 거쳐 전국대회에 참가하는 여정을 그릴 예정입니다.

라켓보이즈 MC 이용대 장수영 장성규

이용대, 장수연, 장성규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국가대표 출신인 이용대가 감독을 맡고, 이용대는 '흥겨운 연예인 배드민턴 동회'를 이끌며 올림픽에서의 뜨거운 열기를 생활체육으로 이어갈 예정입니다. 여기에 장기린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전 국가대표 장수연이 지원사격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방송인이자 만능 엔터테이너인 장성규가 함께 '라켓보이즈'를 이끄는 동호회 회장이자 MC로 출연을 확정 지었습니다.

이용대 장수영 장성규

라켓보이즈에서는 모두가 힘을 합쳐 배드민턴의 숨겨진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입니다. 이와 함께 코트 위에서 땀을 흘리는 대표급 익사이팅 멤버가 누가 될지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용대는 직접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멤버를 영입하기 위해 나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그는 공식 SNS 계정에 동영상을 올려 목표는 가장 높은 곳인데 다리가 떨릴 때까지 해보자며 공을 들였습니다.

라켓보이즈 MC 이용대 장수영 장성규

라켓보이즈는 트렌디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전 국민의 스포츠인 배드민턴을 더욱 알려 멤버들의 도전과 열기로 환한 웃음을 만들어내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습니다.

이용대 프로필

이용대는 1988년 9월 11일생으로 올해 33살입니다. 이용대의 고향은 전라남도 화순군으로 이용대의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두 분이 있으며 딸 이예빈(2017년 4월 10일생, 4세)이 있습니다. 이용대는 키 176cm에 몸무게 72kg으로 이용대의 학력은 화순초등학교 화순실업고등학교 경기대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는 요넥스 코리아 소속이라고 합니다.

라켓보이즈 MC 이용대 장수영 장성규

-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경력 이용대는 어릴 때 1996년 화순초등학교 2학년 때 살을 빼기 위해 배드민턴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배드민턴을 치면서 자신도 모르는 숨겨진 재능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점차 이용대를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한국 배드민턴에 천재가 나타났다는 평가가 나오기 시작했대요. 결국 이용대는 화순중 3학년 때 역대 최연소 국가대표로 발탁돼 재능을 일찌감치 인정받았습니다.

"그 후 이용대는 독일 남자 복식에서 우승하며 박주봉이 갖고 있는 세계 최연소 기록을 깨는 데 성공했고, 이후 남자 복식에서 정재성과 짝을 지어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고, 각종 국제대회에서 조금씩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용대는 2006년 아시아경기대회에서 유력한 금메달 후보였지만 남자복식 4강에서 탈락하는 등 전반적으로 부진했습니다. 이후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이용대는 여전히 기대주였고 그 자신도 과거의 실패를 딛고 남자복식에서 정재성과 호흡을 이어가며 세계적인 강호로 군림하게 됐지만 2008년 세계랭킹 2위였던 남자복식은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충격적인 1회전 탈락으로 마달로 가 인연을 맺지 못했습니다.

라켓보이즈 MC 이용대 장수영 장성규

이용대는 2008 베이징 올림픽 혼합 복식에서 이효정과 호흡을 맞추며 맹활약했고 마침내 한국 선수로는 김동문-길영아 조 이후 12년 만에 올림픽 배드민턴 혼합 복식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대회 직전 세계 랭킹은 10위여서 상대적으로 금메달 가능성은 낮았지만 결승전에서는 당시 세계 랭킹 1위였던 인도네시아 조를 상대로 시종 우세한 경기를 펼쳐 세트 스코어 2-0 완승을 거뒀습니다. 결승전에서 우승을 확정하자 이용대는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날리는 퍼포먼스를 펼쳤는데 아직도 이 윙크는 이용대의 인기를 상징하는 유명한 장면으로 남아 있습니다.

라켓보이즈 및 MC 이용대 장수영 장성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