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 침향환 효능 한번에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삼성 침향환 효능 한 번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침향환이 어떤 것인지 알아야겠죠?

침향은 다름 아닌 오래된 나무에서 나오는 수액이 오랜기간동안 굳어지면 나오게 되는 것을 말하는데요. 아주 큰 고목에서 약 10kg 내외로 생성될 정도로 귀하다고 합니다. 이런 침향은 옛날 조선 시대 왕의 자양강장제로 사용될 정도로 효력이 좋다고 합니다. 


이런 침향환은 혈관질환에 아주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고혈압이나 고지혈증, 당뇨 등에 좋으며 협심증이나 심근경색증에도 좋습니다. 우리 몸에 생길 수 있는 병의 80%가 혈관질환이라고 하니 필수로 드시면 좋겠죠?


혈액순환을 도와 신진대사를 촉진하면서 전신의 혈액을 잘 돌 수 있게도 와줍니다. 그렇다 보니 출혈이나 상처치료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이 침향환입니다. 


그렇다 보니 면역력 올리는데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 침향환을 꾸준히 복용하신다면 외부의 바이러스에 쉽게 감염되지 않고 내부의 질병을 외부로 빼내는 효과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런 침향을 을 각종 약재와 섞어 제조한 것이 삼성 침향환인데요. 침향을 포함하여. 계피, 오미자, 당귀, 감초, 산수유, 숙지황 등의 각종 한약재를 섞어 환으로 제조한 것이 삼성 침향환입니다. 


1929년에 설립된 삼성제약에서 생산하는 삼성 침향환은 하나씩 개별포장이 되어있기에 관리하기도 좋고 섭취하시기에도 좋습니다. 집에서 드시는 영양제처럼 하루에 한 알씩 씹어서 드시면 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약재로 만들어져있기에 알레르기를 주의하셔야 합니다. 섭취 전에 들어가 있는 성분을 꼭 확인하시고 본인의 몸에 맞지 않는다면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삼성 침향환 효능 쉽게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