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장원영 부상투혼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장원영 부상투혼을 이해할 겁니다. 장원영 부상투혼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장원영 부상투혼

장원영 부상투혼

아이즈원 출신으로 현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무대에서 부상자들의 투혼을 발휘하며 프로 아이돌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아이브는 '웰컴 케이 팝 클릭 콘서트'에서 '일레븐', '댓츠 마이 걸', '테이크 잇'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그런데 댓츠 마이 걸 안무 도중 바닥에 무릎을 꿇는 동장을 하다가 장원영이 다쳐 피가 흐르다 처음에는 모르고 손에 묻은 피를 확인한 뒤 잠시 어리둥절해하다가 프로 아이돌답게 마지막까지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보는 이를 감동시켰습니다.

이 무대를 본 많은 네티진들은 역시 프로다 노력하는 모습이 훌륭하다 꽤 큰 부상인 것 같지만 걱정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앞서 장원영은 과거 일레븐 무대에서 안무를 제대로 소화하지 못한다는 비판을 받아 태도 논란에 휩싸인 적이 있으나 이후 논란을 의식한 듯 모든 무대에서 파워풀하게 안무와 퍼포먼스를 소화해 한 차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아이브는 최근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지 않고 1위 트로피를 안았지만 데뷔 7일 만에 무서운 기세로 1위를 기록한 아이브는 일레븐으로 음악 프로그램 8관왕을 차지하며 차세대 대표 아이돌로 성장했습니다.

장원영 부상투혼

장원영 부상투혼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